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신성 헤이니에르 제주스 영입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0. 1. 21. 08:53

본문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신성 헤이니에르 제주스 영입

헤이니에르 제주스


브라질 출신의 유망주 헤이니에르 제주스 , 그가 스페인 명문 레알마드리드로 합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레알마드리드 공식 채널을 통해 "플라멩구와 헤이니에르 이적에 동의하며 기간은 2026년 여름까지 계약을 체결했다" 라고 알려졌다.


브라질 플라멩구의 유스 출신인 그는 제 2의 카카라고 불리고 있었으며 공격형 미드필더 , 셰도우 스트라이커까지 가능한 선수였다.


무엇보다 17세라는 나이에 더더욱 큰 기대를 받고 있었으며 레알마드리드는 호드리구 ,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에 이어 새로운 브라질 신성을 품게 되었다.

헤이니에르 제주스는 레알마드리드 1군이 아닌 카스티야로 합류할 것으로 전해지고 있었으며 축구 팬들은 그의 합류의 많은 기대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의 이적료는 약 386억원 이상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그는 레알마드리드의 합류한 소감으로 "매우 행복하며 현기증이 나는 것인지 잘 모르겠다 , 아버지와 이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을 때 믿을 수 없었다" 라고 말하며 레알마드리드로의 이적을 믿지 못하고 있었다.


팬들은 레알마드리드가 브라질 출신의 유망주들을 주목하고 있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었으며 지금까지 제2의 카카라고 영입된 선수들을 기억하기도 하였다.


그가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 호드리구처럼 서둘러 1군 무대에서 등장하는 모습을 기원하며 헤이니에르 제주스의 대해 주목을 가져아만 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