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인터밀란 빅터 모제스 임대 영입 , 콘테와 재회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0. 1. 24. 12:33

본문


[오피셜] 인터밀란 빅터 모제스 임대 영입 , 콘테와 재회

빅터 모제스


오랫동안 첼시에 머물렀지만 임대 생활로 여러 구단을 거쳤던 빅터 모제스


리버풀 , 스토크시티 , 웨스트햄 , 페네러바체를 거쳤으며 그의 임대 생활은 끝이나지 않고있었다.


인터 밀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빅터 모제스의 임대 영입을 발표하며 모제스의 계약에는 완전 이적 옵션까지 포함되어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첼시의 교체용 선수라는 이미지가 뚜렷한 모제스였지만 과거 첼시의 감독이었던 안토니오 콘테는 모제스를 기용하며 모제스의 능력을 최대한 사용할 줄 아는 감독이었다.

당시 모제스는 선발 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그가 경질되자 페네르바체로 임대 이적을 하게 되었다.


하지만 다시 한 번 인터밀란에서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재회하게 되며 모제스는 인터밀란의 측면에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많은 팬들은 빅터 모제스를 잘쓰는 사람은 안토니오 콘테 밖에 없을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는 가운데 모제스가 인터 밀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었다.


빅터 모제스는 콘테 감독의 3-5-2 전술에 제일 적합한 선수라고 이야기하고 있었으며 그가 인터밀란에서 전성기를 보여주길 원하고 있었다.

오랜 기간 첼시의 선수로 활동했지만 팬들에게 교체용 선수 쯤으로 인지되고 있었던 빅터 모제스 , 그가 이번 인터밀란으로 완전이적이 이루어지길 원했으며 그의 활약에 주목을 할 필요가 생기고 말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