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토트넘 스티븐 베르바인 영입 , 계약기간 5년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0. 1. 29. 20:48

본문


[오피셜] 토트넘 스티븐 베르바인 영입 , 계약기간 5년

스티븐 베르바인


네델란드 출신의 윙어 , 공격수인 스티븐 찰스 베르바인 (베르흐베인)


그가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토트넘의 유니폼을 입게되었다고 전해졌다 , 그의 계약기간은 5년이며 이적료는 약 393억원으로 알려진 가운데 등번호는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23을 물려받게 되었다.


이적시장 막바지에 토트넘을 떠난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빈 자리를 베르바인을 영입해 채웠으며 벌써부터 많은 팬들이 그의 활약을 기대하는 눈치였다.


베르바인은 "EPL에서 뛰는 것은 모두의 꿈이다 , 스타디움 리그 분위기 모두 휼륭하다" 라고 말하며 서둘러 데뷔를 하고싶어했으며 이어 "팀을 위해 무엇을 꿈꿀 수 있을 지 잘 안다" 라고 말하였다.


베르바인은 윙어 , 2선 지역 , 공격수까지 여러 공간을 뛸 수 있는 선수였으며 드리블 , 결정력 , 패싱 등 많은 면에서 우수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PSV 아인트호벤에서 유스 출신부터 보내며 이번 시즌 16경기 5골 10도움이라는 훌륭한 성적을 기록한 스티븐 베르바인


그가 토트넘에게 승리를 이끌어줄지 매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었다.


이 소식을 접한 많은 팬들은 최전방 공격수 , 수비 라인의 영입이 이루어지지 않아 불만을 가진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베르바인의 영입을 그리 긍정적으로 생각하지 않은 팬들도 매우 많았다.


손흥민 , 루카스 모우라 , 에릭 라멜라 , 라이언 세세뇽 등 측면에서 뛸 선수를 영입한 것에 대해 의문을 가졌으며 레비 회장의 방식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기도했다.


많은 말들이 오고가고 있는 가운데 베르바인이 활약을 보여주어 팬들을 기대하게 만들어주어야 하며 조만간 다가올 그의 데뷔전을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