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브루노 페르난데스 맨유 이적 , 계약기간 5년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0. 1. 31. 08:53

본문


[오피셜] 브루노 페르난데스 맨유 이적 , 계약 기간 5년

브로누 페르난데스


저번 이적시장 때부터 강력하게 연결되었던 포르투갈의 미드필더 브루노 페르난데스


그가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맨유로 이적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맨유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브루노 페르난데스와 5년 6개월 계약을 맺었으며 추가 연장 옵션도 있다" 라고 발표했다.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이적료는 약 1048억원으로 알려졌으며 그의 주급은 약 1억 700만원 정도로 전해지고 있었다.


여름 이적시장 때부터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이적설은 강력히 연결되어 있었지만 끝내 이루어지지 못하였고 스콧 맥토미니 , 폴 포그바 등 부상으로 중원에 어려움을 느끼자 결국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영입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내고 만다.

페르난데스는 "맨유를 향한 사랑은 호날두가 뛸 때부터 시작되었다 , 그 때부터 맨유를 응원하기 시작했다 , 이 곳에 뛸 수 있는 것이 믿기지 않으며 모든 걸 바쳐 성공과 트로피를 가져다 주겠다" 라고 말하며 많은 기대감을 보여주었다.


이 소식을 접한 많은 팬들은 브루노 페르난데스 합류에 환호를 하고 있었으며 답답했던 맨유의 중원을 좀 더 쉽게 풀어나갈 선수라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또 그의 활약이 맨유에게 승리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는 가운데 이적시장 막바지에 이루어진 계약에 환호하고 있었다.


중앙 미드필더인 브루노 페르난데스 , 그의 킥력은 매우 훌륭한 선수였으며 적절한 수비 가담 , 득점 찬스를 여러차례 만들 수 있는 선수로 알려져 있었다.


폴 포그바가 복귀한다면 이들이 맨유의 중원을 어떻게 풀어갈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 가운데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데뷔전은 금방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