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인터밀란 에릭센 영입 완료 , 2024년까지 계약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0. 1. 28. 22:55

본문


[오피셜] 인터밀란 에릭센 영입 완료 , 2024년까지 계약


토트넘의 미드필더였던 크리스티안 에릭센 , 그가 결국 토트넘을 떠나 인터밀란으로 합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탈리아 인터밀란의 공식 채널을 통해 에릭센의 4년 계약을 발표했으며 주급은 5억원으로 책정되고 있었다.


그동안 레알마드리드 , 맨유 이적설이 유력했던 에릭센의 차기 행선지는 인터 밀란이었으며 인터밀란은 패스 마스터 크리스티안 에릭센을 품게 되었다.


에릭센은 그동안 차기 거취에 대해 이적을 원했으며 조세 무리뉴 감독이 토트넘에 지휘봉을 잡아도 그 마음은 변함이 없었다.

조세 무리뉴 감독은 이적시장 마감일이 다가오는 시점에 그의 이적에 불쾌함을 들어냈지만 많은 팬들은 그의 이적 소식에 응원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었다.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이적료로는 약 260억원이 예상되고 있었으며 그동안 차기 행선지에 말이 많았던 그의 거취는 인터 밀란이 되고말았다.


인터밀란은 애슐리 영 , 빅터 모제스를 영입하며 최근 EPL 선수들을 영입한 가운데 에릭센 역시 여기에 포함되어있었으며 많은 팬들이 에릭센의 인터밀란 생활을 응원하고 있었다.


토트넘의 DESK라인이 깨져 유감을 보이는 팬들도 있었지만 그의 이적을 반가워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으며 그가 성공하길 원하고 있었다.


아약스를 떠나 2013년부터 지금까지 토트넘에서 활약해준 크리스티안 에릭센 , 7년동안 활약한 그는 토트넘의 잊지못할 미드필더로 남을 것이며 인터 밀란을 세리에 우승으로 이끌어줄 선수로 언급되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