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셀로나 발베르데 경질 유력 , 차기 감독은 사비

FootBall/감독 Story

by 푸키푸키 2020. 1. 12. 21:41

본문


바르셀로나 발베르데 감독 경질 유력 , 차기 감독은 사비

발베르데 경질


바르셀로나의 감독 에스네스토 발베르데 , 그의 바르셀로나 감독직이 곧 끝날 수도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게되었다.


현재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 바르셀로나였지만 발베르데 감독의 능력에 의문을 품게 되었으며 최근 에스파뇰전에서 2대2 무승부 , 슈퍼컵 패배가 그의 자리를 위험하게 만들었다.


여러 스페인 매체 , 언론에 의하면 바르셀로나가 차기 감독으로 과거 바르셀로나에서 활동한 적이 있는 사비 에르난데스와 협상을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는 가운데 이 소식을 접한 발베르데는 상당히 분노해있다고 알려졌다.


사비 에르난데스는 바르셀로나의 전설이자 , 패스마스터 , 그리고 현재 카타르 알 사드의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었다.


차기 바르셀로나 감독으로 여러차례 언급되었던 그였지만 더욱 감독 경험을 한 뒤 바르셀로나로 입성하고 싶다는 뜻을 여러차례 비춰내었지만 그의 바르셀로나 복귀는 지금인 것만 같았다.


바르셀로나 측은 사비에게 2년 6개월 계약을 제시했다고 전해지면서 그가 동의할 시 발베르데는 즉시 경질 될 것이라고 전해졌다.

이 소식을 접한 많은 팬들은 이제서야 발베르데의 경질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것에 상당히 기뻐하고 있었으며 그가 바르셀로나 감독직에 물러나길 기다리고만 있었다.


또 사비 에르난데스가 부임한다면 바르셀로나 축구를 누구보다 제일 잘 보여줄 것이라고 이야기하는 가운데 발베르데 감독이 경질 후 사비 에르난데스가 바르셀로나에 감독으로 복귀하는 것을 금방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되었다.


현재 바르셀로나 팬들은 모두 사비의 대답만을 목빠지고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었으며 그가 계약서에 사인만 하길 원하고 있었다.


과거 이니에스타 , 부스케츠와 바르셀로나의 중원을 씹어먹고 다닌 사비 에르난데스 , 그가 바르셀로나의 감독으로 부임한다면 과거에 보았던 바르셀로나의 모습을 충분히 연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조만간 바르셀로나의 감독직에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며 오피셜이 나타나길만을 기대해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