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탈리아 세리에A 무관중 경기 진행 , 하지만 티켓 환불은 없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20. 2. 26. 15:50

본문

이탈리아 세리에A 무관중 경기 진행 , 하지만 티켓 환불은 없다?!

세리에A


갑작스럽게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수가 늘어나고 있는 이탈리아


이탈리아는 갑작스럽게 늘어난 확진자 수에 진행 중인 세리에A 리그에 대해 조치를 취하게 된다.


경기 연기 등 여러 사항들이 전해지고 있었지만 이들이 선택한 것은 바로 무관중 경기였다.


선수들은 관중의 함성소리를 듣지 않은 채 경기를 진행해야 하며 이탈리아 축구 팬들은 선수들의 목소리가 들리는 경기를 TV로 접할 수 밖에 없었다.


이 무관중 경기는 리그 26라운드부터 적용 되며 유벤투스 vs 인터밀란 전을 포함한 6경기가 진행된다고 한다.


이탈리아 축구협회장은 원활한 리그 운영을 위해 취소 , 연기가 아닌 무관중 경기를 요청하였으며 결국 그의 바램이 이루어지고 말았다.

무관중 경기로 이루어져 많은 팬들이 그러려니 하고 넘어갈 수 있었지만 문제는 관중들이 구매한 티켓이었다.


이탈리아 세리에 측은 연기 , 취소이면 티켓을 진행할 의향을 보였지만 무관중 경기에 대한 티켓 환불은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이번 코로나19 사태에 대해서는 구단의 문제 , 리그의 문제가 아닌 바이러스 인한 문제 즉 환경적인 문제에 대해 환불이 적용되지 않을 것라고 말하고 있었으며 이러한 입장에 많은 팬들은 분노하거나 어처구니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유벤투스vs인테르전의 환불만해도 약 3억원의 금액을 환불해야되는 상황이었고 경제적으로 큰 영향을 미칠 것을 대비해 이러한 자세를 보여주고 있었다.


이 소식을 접한 한국 팬들은 이탈리아가 팬들을 상대로 먹튀를 진행했다고 비난하고 있었으며 이 소식이 사실인지 의심이 될 정도라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무관중 경기에 환불 불가를 언급한 세리에A 과연 이들이 환불 불가를 환불 가능으로 변경할 지 상당히 궁금하며 한국과 이탈리아의 확진자가 더 이상 늘어나지 않길 바랄 뿐이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