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단주 바뀔 뉴캐슬 , 차기 감독으로 포체티노 , 알레그리 거론

FootBall/감독 Story

by 푸키푸키 2020. 4. 16. 20:25

본문

구단주 바뀔 뉴캐슬 , 차기 감독으로 포체티노 , 알레그리 거론

뉴캐슬 감독


최근 뉴캐슬 매각 소식이 구체적으로 전해지기 시작하며 뉴캐슬이 제 2의 맨시티가 될 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었다.


아만다 스테이블리 , 모하메드 빈 살만 , 루벤 형제가 뉴캐슬 인수에 뛰어든 가운데 뉴캐슬 팬들은 벌써부터 바뀔 뉴캐슬을 기대하며 행복한 상상에 빠져있었다.


뉴캐슬 인수 , 매각 소식이 계속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벌써부터 차기 감독이 거론되며 뉴캐슬을 새롭게 리빌딩 할 감독에 대해 전해지기 시작했다.


만약 뉴캐슬이 매각된다면 한 때 맨유를 인수할라던 모하메드 빈 살만이 어마어마한 자금을 투입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새 시작을 특별한 감독과 진행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매체에서 거론한 감독들로는 전 토트넘 감독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전 유벤투스 감독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 다롄 이팡의 감독 라파엘 베니테스 , 레인저스의 감독 스티븐 제라드 등이 거론되고 있었다.

현 감독인 스티브 브루스는 구단주가 바뀔 시 금방 경질 될 것이라고 예상되었으며 새 시작을 명장과 함께 시작할 것이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한 베팅 업체는 차기 감독에 대해 배당률을 공개했는데 한 차례 뉴캐슬의 지휘봉을 잡았던 라파엘 베니테스가 제일 높은 배당률을 보여주었다.


이어 알레그리 , 제라드 , 포체티노 순으로 배당률이 집계되었으며 차기 감독에 대해 벌써부터 인기가 뜨거웠다.


이 소식을 접한 많은 팬들은 라파엘 베니테스가 뉴캐슬로 복귀할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내심 알레그리의 부임을 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알레그리가 부임한다면 매우 새로울 것이라고 말하였으며 앞으로 우승 경쟁이 뜨거워질 것 같다며 많은 기대를 하고 있었다.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뉴캐슬의 매각 소식 , 서둘러 인수가 진행되어 새로운 뉴캐슬로 찾아오는 날을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