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비 "바르셀로나로 돌아가고 싶다 , 네이마르 영입 시도할 것"

FootBall/감독 Story

by 푸키푸키 2020. 3. 30. 16:35

본문

사비 "바르셀로나로 돌아가고 싶다 , 네이마르 영입 시도할 것"

사비


바르셀로나의 전설적인 미드필더 사비 에르난데스 , 이니에스타와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그는 2015년 카타르 알 사드 SC로 이적해서 은퇴 후 감독직을 수행하고 있었다.


감독으로써 좋은 모습을 보여준 그는 차기 바르셀로나의 감독 후보로 여러 번 언급되었지만 그는 자신이 아직 준비가 되어있지 않다고 말하며 사비의 부임은 마치 먼 미래에 이야기 같았다.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감독이 경질되고 나서 사비 에르난데스의 부임설이 매우 많이 들려왔지만 결국 키케 세티엔이 지휘봉을 잡게되며 바르셀로나의 시계는 계속 흘러가고 있었다.


하지만 스페인 매체에 의하면 "사비가 바르셀로나로 돌아갈 준비가 되었다" 라고 보도하며 사비의 바르셀로나 복귀설이 주목을 받기 시작한다.


한 매체와 인터뷰를 한 사비는 "알 사드에서 감독을 하다보니 선수들에게 많은 것을 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바르셀로나 복귀는 정말 흥분되는 일이다" 라고 말하였다.

이어 사비는 "만약 자신이 바르셀로나의 감독이 된다면 네이마르를 영입할 것이며 현재 바르셀로나에는 제이든 산초 , 세르주 그나브리와 같은 선수가 필요하다" 라고 말하며 차기 영입 리스트까지 고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비는 바르셀로나가 좋은 스쿼드를 가지고 있었지만 측면 공격수가 부족하다고 이야기하고 있었으며 마치 바르셀로나 감독이 된다면 자신의 계획을 알려주는 것만 같았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사비의 복귀를 열렬히 환호하고 있었으며 서둘러 그가 바르셀로나의 지휘봉을 잡는 모습을 원하고 있었다.


또 그가 언급한 선수들이 과연 바르셀로나로 합류할 지 많은 기대를 표현하고 있었으며 무엇보다 네이마르를 언급한 시점에서 그의 복귀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었다.


한 차례 바르셀로나 감독직을 거절한 사비 에르난데스 , 얼마 지나지 않아 바르셀로나 감독직에 많은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었으며 현 감독 키케 세티엔이 경질된다면 차기 감독으로 사비의 선임이 상당히 유력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