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클럽맨 세르지 로베르토 , 펩이 있는 맨시티 이적 원한다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0. 6. 5. 10:32

본문


원클럽맨 세르지 로베르토 , 펩이 있는 맨시티 이적 원한다

세르지 로베르토

ⓒ 게티이미지


현재 바르셀로나의 원클럽맨인 세르지 로베르토 , 유스 출신부터 데뷔까지 한 구단에서 활동하며 현재 구단 내에서 멀티 포지션이 소화 가능한 선수였다.


오른쪽 수비 , 오른쪽 윙어 , 중앙 미드필더까지 소화할 수 있는 그에게 이적설이 들리기 시작했고 본인 , 구단 모두 이적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그의 원클럽맨 타이틀이 깨질 수도 있었다.


매체에 의하면 맨시티는 현재 풀백 보강을 위해 세르지 로베르토를 지켜보고 있었다 , 이어 바르셀로나 단장은 맨시티에게 세르지 로베르토를 제안하였고 구단 간의 긍정적인 반응이 오고가며 이제 본인의 선택만이 남은 상태였다.


세르지 로베르토 역시 맨시티 이적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 무엇보다 과거 바르셀로나에서 함께 한 펩 과르디올라의 존재는 그가 맨시티로 이적하는데 큰 조건이 되었고 로베르토는 과르디올라가 함께 할 수 있따면 바르셀로나로 떠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세르지 로베르토는 펩 과르디올라에 의해 데뷔하였고 둘 사이는 매우 특별한 관계였다.


현재 맨시티는 카일 워커가 주로 주전 출전을 하고 있었지만 세르지 로베르토의 합류는 맨시티의 큰 전력이 될 것이며 현재 맨시티는 바르셀로나에게 세르지 로베르토 영입에 정식적으로 문의한 상태라고 전해졌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원클럽맨이 떠날 수 있다는 소식에 매우 안타까워했으며 여러 포지션을 뛸 수 있는 선수의 이적은 타격이 있다고 말하고였다.


하지만 바르셀로나에서 활동한 실력이 아니라며 냉정히 말하는 팬들도 있었으며 맨시티가 그를 영입할 경우 측면 , 중앙에 대한 부담을 좀 더 덜어낼 수 있을 것이라며 그의 맨시티 합류를 원하고 있었다.


아직까지 세르지 로베르토의 이적료가 정확히 알려지지 않은 가운데 세르지 로베르토의 맨시티 이적설에 더욱 집중할 필요가 생겼으며 과거 제자가 스승을 따라갈 것인지 지켜봐야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