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맨유 팬들 "해리 매과이어보다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주장으로 적합"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20. 10. 13. 08:43

본문


맨유 팬들 "해리 매과이어보다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주장으로 적합"

맨유 주장

ⓒ 게티이미지

감독 경질부터 이적시장까지 여러 가지로 비난 받고 있는 맨유 , 최근 토트넘전에 대패로 이들의 분위기는 좋지 않았으며 하나 하나 바꿔갈 준비를 하고 있었다.


솔샤르 감독이 경질 될 경우 맨유에는 많은 것들이 변화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 그것은 바로 주장 교체.


영국 매체에 의하면 "맨유 팬들이 주장이 해리 매과이어가 아닌 브루노 페르난데스로 변경되길 원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팬들은 솔샤르 감독의 경질을 촉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맨유의 변화를 재촉하고 있었다.


현재 차기 감독으로 라이언 긱스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가 차례차례 언급되는 가운데 이들이 부임할 경우 매과이어에 대한 주장직 박탈을 해야한다고 생각되었다.


팬들은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주장으로 선임해야 할 이유에 대해 말해주었다.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팬들의 지지는 물론 선수들에게 사랑받는 선수라고 말하며 매과이어보다 주장직이 더 잘 어울린다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맨유에 합류한 이후 맨유의 중원은 달라지기 시작했으며 이러한 효과는 맨유 팬들이 사랑할 수 밖에 없었다.


해리 매과이어는 고액의 이적료로 맨유에 합류했지만 이번 시즌 개막 전 그리스에서 휴가를 보내는 도중 폭행 사건으로 경찰에 붙잡히는 모습을 보여주고 말았다.


당시 이 사건이 보도된 후 맨유 팬들도 주장에 모습에 의문을 가지기 시작하였고 결국 터질게 터져버린 것 같았다.


현재 매체는 맨유 팬들의 행복을 가져다주기 위해 변화를 시도해야만했다 , 그것이 주장 변경이었으며 맨유가 감독 변경을 하기 전 주장을 변경할 지 아니면 솔샤르 감독 경질 후 새 감독으로 맨유 팬들의 행복을 가져다 줄 지 지켜봐야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