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버풀 클롭 감독 "코로나로 인해 크리스마스 파티 취소한다"

FootBall/감독 Story

by 푸키푸키 2020. 12. 15. 12:33

본문


리버풀 클롭 감독 "코로나로 인해 크리스마스 파티 취소한다"

위르겐 클롭

ⓒ 게티이미지

최근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리버풀 , 주전 선수들의 부상 , 코로나는 물론 무승부 횟수가 늘어나고 빡빡한 일정 때문에 많은 부담을 느끼고 있는 가운데 감독인 위르겐 클롭은 선수단에게 구단을 위해 행사를 취소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리버풀은 코로나로 인해 크리스마스 행사를 취소했다고 발표했으며 감독 역시 이 결정에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주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코로나19로 인해 타인과 접촉을 최대한 피해야했고 애초 크리스마스 행사는 저소득층 , 장애를 가진 아이들을 초대해 파티를 벌일 예정이라고 알려졌었다.


클롭 감독은 "우리 모두 같은 규칙을 지키고 있다 , 코로나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다른 신입생들도 환영회 없이 기존 선수들과 잘 어울리고 있다"라고 말하였다.

이어 "올해 함께 식사를 가지는 일은 없을 것이며 서로와 접촉 없이 팀원들이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은 큰 과제이다 , 크리스마스 파티는 절대로 없을 것이다"라고 쐐기를 박았다.


구단이 주최하는 행사를 취소한 만큼 선수들이 개인적으로 지인을 불러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하는 일도 없어야했다.


만약 이러한 일이 발생 될 경우 구단에서 징계가 내려올 수 있다고 예상되는 가운데 클롭 감독 뿐만이 아닌 첼시의 프랭크 램파드도 크리스마스 파티에 대해 경고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크리스마스는 축구 구단 뿐만이 아닌 전 세계가 주의해야하는 날이었다 , 크리스마스 , 연말이 코로나 확진자 급증의 원인이 될 수 있었으며 구단들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할 경우 이전과 같은 리그 중단 사태가 또 다시 발생 될 수 있었다.


최근 인터뷰 , 선수들에 태도 , 일정에 불만을 나타내고 위르겐 클롭의 경고가 리버풀 선수들이 어떻게 받아들였을지 매우 궁금했으며 이들이 약속을 지킬 지 지켜봐야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