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시 PSG로 이적한다면 음바페는 레알마드리드로 떠난다

FootBall/20-21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1. 2. 12. 11:01

본문

 

ⓒ 게티이미지

축구 최고의 스타 중 한 명인 리오넬 메시 , 메시는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가운데 그의 거취에 대해 많은 언론 매체들이 주목을 하고 있었다.

 

현재 리오넬 메시를 영입할 수 있는 구단은 파리생제르망 , 맨시티가 유력했지만 맨시티는 메시의 영입에 큰 무게를 두지 않고 있다고 선언하며 파리생제르망만이 남은 상태였다.

 

여기서 스페인 매체는 "레알마드리드가 이적시장에서 음바페의 영입을 1순위로 두고 있다"라고 보도하며 레알마드리드는 오래 전부터 음바페의 영입을 주시하고 있었다.

 

현재 음바페는 PSG와 재계약 협상이 진행 중이지 않고 있었으며 그 역시 이적을 원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었다.

 

스페인 기자는 "음바페의 레알마드리드는 이적은 리오넬 메시의 거취에 달려있다 , 그가 바르셀로나에 잔류한다면 음바페는 PSG로 잔류하게 될 것이고 메시가 PSG로 이적한다면 음바페는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할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그가 이러한 주장을 하고 있는 이유는 주급 때문이었다 , 아무리 PSG라도 네이마르 , 음바페 , 메시의 주급을 감당할 만한 재정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결국 네이마르보다 더 비싼 이적료를 자랑하는 음바페의 이적을 시도할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이야기하었으며 현재 음바페의 이적료는 2000억대로 책정되고 있었다.

 

말 그대로 PSG에게 음바페의 대체자는 리오넬 메시라고 말할 수 있었지만 만약 음바페가 PSG와 재계약을 하지 않을 경우 그의 계약기간은 다음 시즌까지인 것을 고려한다면 레알마드리드는 그를 공짜로 영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도 있었다.

 

PSG는 음바페와 재계약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다음 여름 이적시장에서 그를 판매해야하는 선택을 하여야만했다.

 

음바페의 재계약 여부에 따라 메시의 영입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리오넬 메시가 과연 잔류를 선택할 지 네이마르가 있는 PSG로 이적할 지 매우 주목이 가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