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림 벤제마 "레알마드리드 , 홀란드 영입하면 PSG로 이적하겠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21. 11. 18. 09:06

본문

ⓒ 게티이미지

한 때 레알마드리드가 카카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가레스 베일 등을 영입하며 2기 갈락티코가 펼쳐졌던 때가 있었다.

 

하지만 이 멤버들은 모두 팀을 떠나거나 기량이 떨어졌지만 카림 벤제마 만큼은 레알마드리드의 주장 완장을 차며 붙박이 공격수로 자리를 잡고 있었다.

 

과거에 잠시 부진에 빠졌을 때 아스날 , AC밀란의 이적설이 언급되기도 했지만 이제 팀의 득점을 책임지는 스트라이커로 자리잡은 그가 최근 레알마드리드에게 실망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었다.

 

스페인 매체에서는 "벤제마가 홀란드를 영입할라는 레알마드리드에게 실망을 했다"라고 보도했다.

 

현재 레알마드리드는 세대 교체를 구상 중이며 루카 모드리치 , 카세미루 , 토니 크로스 등 언제까지 이 선수들을 출전시킬 수 없는 상황이었다.

 

구단의 주전 선수들이 점점 나이가 많아지며 세대 교체를 진행해야 하는 가운데 이 중 벤제마도 예외가 아니었다.

아무리 좋은 활약을 보여줘도 나이는 무시할 수 없는 법이다 , 매체는 벤제마가 홀란드 합류 시 구단을 떠날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전하였고 그 구단은 PSG가 될 것이라고 알려져 있었다.

 

현재 카림 벤제마의 나이가 33세인 것을 고려했을 때 레알마드리드 그 다음의 구단이 그의 커리어 마지막 구단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벤제마는 PSG에서 은퇴할 가능성이 생겼다는 것이다.

 

현재 레알마드리드는 음바페와 홀란드의 영입을 이상적으로 생각했지만 홀란드의 영입에 멀어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었다.

 

음바페는 FA선수가 되어 개인 협상으로 영입할 수 있지만 여전히 홀란드의 이적료 지불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고 예상되었으며 레알마드리드는 다른 공격수 영입을 생각해야했다.

 

홀란드의 레알마드리드 합류 가능성은 멀어졌지만 여전히 공격수 세대 교체가 이루어져야 하는 가운데 가까운 미래에 벤제마의 거취도 변동이 생길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이전 벤제마는 자신의 친정팀인 올림피크 리옹에서 은퇴를 하고 싶다는 속내를 말한 적이 있었지만 세계 최강 스쿼드를 자랑하는 PSG 이적을 선택할 가능성도 충분히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