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이에른 뮌헨 , 사디오 마네 에이전트와 접촉해 영입 추진한다

FootBall/21-22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2. 5. 10. 08:08

본문

ⓒ AFPBBNEWS
위에 이미지 클릭 시 해당 채널로 이동합니다.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 리버풀의 공격의 핵심인 사디오 마네 , 살라만큼 비등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그가 현재 바이에른 뮌헨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영국 , 독일 매체에서는 "바이에른 뮌헨이 마네의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바이에른 뮌헨의 단장이 마네의 에이전트와 접촉했다"라고 보도하며 마네의 뮌헨 이적설은 뜨거워지기 시작했다.

 

매체에서 마네가 이적을 선택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고 그 이유는 바로 모하메드 살라 때문이아는 것이었다.

 

이전부터 마네와 살라는 묘한 에이스 신경저을 펼치고 있었고 최근에는 리버풀이 살라와 재계약을 우선시 하자 계약 기간이 1년 밖에 남지 않은 마네가 이에 대해 불만을 가져싸고 주장하고 있었다.

바이에른 뮌헨 이적 전부터 마네는 레알마드리드 ,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받기도 하였으며 이번만큼은 본격적으로 이적을 준비한다는 것이 매체의 주장이었다.

 

만약 마네가 이적을 선택한다면 바이에른 뮌헨도 생각보다 높은 이적료를 지불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았다 , 계약 기간이 1년 남았다는 면에서 나름 저렴한 금액을 지불할 가능성이 컸으며 마네는 리버풀이 챔스에 우승해도 팀을 떠날 확률이 높았다.

 

살라가 재계약을 하지 않고 이적을 할 경우 이 이적설은 없던 이야기가 될 가능성이 높았지만 이미 살라에게 가고 있는 시선으로 실망해 이적을 감행할 수도 있다고 생각되었다.

 

최근 호베르투 피르미누 대신 디오구 조타 , 루이스 다이스가 자리를 대체하며 우리가 알고 있던 마누라 라인이 점차 흔들리고 있는 가운데 여기에 마네가 이적을 선택한다면 마누라 라인은 이제 추억으로 남게되어버린다.

 

과연 마네가 독일 분데스리가 왕좌 구단으로 이적할 지 주목을 해야했으며 동시에 살라의 재계약 유무도 주목을 해야만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