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2-23 라리가 5Round] 경기 중단되었던 카디스와 바르셀로나 경기 , 스코어 4-0으로 레반도프스키 활약!

FootBall/라리가 Story

by 푸키푸키 2022. 9. 11. 12:02

본문

리그 연승 행진을 달리고 있는 바르셀로나 , 완벽한 전력을 갖춘 만큼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상태에서 카디스를 상대하게된다.

 

바르셀로나는 이 경기에서 4-0으로 승리해 당연한 대승을 기록했지만 이 경기에서 경기가 중단된 것이 큰 이슈가 되고 있었다.

 

경기 도중 카디스의 관중석 한 명이 의식을 잃어 쓰러졌으며 경기가 중단되게된다. 카디스의 골키퍼였던 에레미야 레더스마는 경기 중 구급 키트를 전달하는 모습으로 많은 감독을 준 가운데 경기 내용은 아래와 같았다.

위에 이미지 클릭 시 해당 채널로 이동합니다.

카디스의 선발 라인업 및 포메이션은 4-2-3-1로 스쿼드는 아래와 같았다

 

GK - 예레미야 레더스마

DF - 호세바 살두아 , 루이스 에르난데스 , 마마두 음바예 , 알폰소 에스피노

MF - 알렉스 페르난데스 , 페데리코 산 에메테리오

MF - 이반 알레조 , 루벤 소브리노 , 브리안 오캄포

FW - 루카스 페레스

 

바르셀로나의 선발 라인업 및 포메이션은 4-3-3으로 레반도프스키의 이름은 교체 명단에 존재했다

 

GK - 마르크 안드레 테어 슈테겐

DF - 엑토르 베예린 , 로날드 아라우호 , 제라르 피케 , 알레한드로 발데

MF - 프랭키 더 용 , 세르히오 부스케츠 , 파블로 가비

FW - 하피냐 , 멤피스 데파이 , 페란 토레스

ⓒ 게티이미지

경기가 시작되고 2분 카디스가 여러차례 슈팅을 시도하지만 좀처럼 골문을 향하지 않았고 5분 데파이가 수비수들 사이로 침투를 시도하지만 결국 공을 빼앗기고마낟.

 

10분 가비의 패스를 받은 하피냐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대를 맞추고 19분 오른쪽에서 가비가 패스를 시도하지만 음바예에게 막히고만다.

 

22분 왼쪽 측면에서 발데의 크로스 , 세컨볼을 하피냐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대를 넘어가고 35분 베예린의 크로스 , 흘러나온 공을 데파이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대를 벗어난다,

 

38분 발데가 침투를 시도하지만 수비수에게 저지당하고 44분 왼쪽에서 데파이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레더스마가 공을 잡아낸다.

 

46분 데파이의 크로스 , 레더스마가 나와 걷어내고 48분 토레스가 감아차기를 시도하지만 골대를 넘어간다.

 

이렇게 전반전이 종료되고 49분 더 용이 슈팅을 시도하지만 레더스마가 공을 잡아낸다. 53분 부스케츠가 알레조의 발을 밟으며 옐로우 카드를 받았으며 55분 오른쪽에서 가비의 패스를 레더스마가 걷어내고 흘러나온 공을 더 용이 득점으로 이어낸다.

 

57분 바르셀로나가 페란 토레스와 우스만 뎀벨레를 교체하고 멤피스 데파이와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 , 파블로 가비와 페드리가 교체가된다.

 

63분 부스케츠가 중거리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대를 넘어가고 65분 베예린의 전진 패스 , 이어 하피냐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레더스마가 걷어내지 못하며 레반도프스키가 가볍게 득점에 성공한다.

 

67분 오른쪽에서 하피냐가 슈팅을 시도하지만 골대를 넘어가고 80분 오른쪽에서 뎀벨레가 크로스를 시도하지만 레더스마가 나와 공을 잡아낸다.

 

82분 경기가 급하게 중단되고 관중서에서 관중이 의식을 잃어 레더스마가 서둘러 구급 키트를 전달하는 모습이 포착되고만다.

 

선수들이 경기장을 빠져나간 뒤 경기가 재개되었으며 86분 레반도프스키의 단독 찬스 , 이어 파티가 가볍게 득점에 성공하며 스코어는 3-0이 되어버린다.

 

91분 뎀벨레가 측면부터 중앙으로 올라와 공을 접고 시도한 슈팅이 골문으로 향하며 스코어는 4-0이 되어버린다.

 

결국 경기는 4-0으로 끝났으며 쉬운 승리를 거둔 바르셀로나였다.

-영웅이 된 레더스마-

경기 중 관중이 쓰러져 경기가 중단되었다는 소식은 속보로 계속해서 전해졌고 여기서 레더스마의 활약이 눈에 띄고 있었다.

 

레더스마는 바르셀로나에게 4골을 내주고 말았지만 그가 뛰어다니며 전달한 구급 키트의 모습은 마치 영웅으로 비유되고 있었다.

 

레더스마가 직접 뛰어 전덜한 구급 키트는 의료진이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 쓰러준 관중을 회복시키는데 큰 어려움을 없게 만들었으며 다행히 이 관중은 병원에서 안정을 되찾은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여러 매체에서 레더스마가 골을 못막었지만 죽음은 막았다라고 말하며 이 경기에서 1골 2도움을 기록한 레반도프스키보다 영웅이라고 말하고 있던 가운데 레더스마의 오늘의 행동은 잊혀지지 않을 것 같았다.

 

-경기 통계-

이 경기에서 카디스는 6번의 슈팅 중 0번의 유효 슈팅을 기록하였고 바르셀로나는 16번의 슈팅 중 8번의 유효 슈팅을 기록하게된다.

 

점유율 , 패스 부분에서 바르셀로나가 압도하였으며 이 경기에서 25번의 파울이 선언되었고 바르셀로나는 3장의 옐로우 카드를 가져가버리게된다.

 

카디스는 대체적으로 낮은 평점을 기록하였으며 이 경기에서 MVP는 교체 투입된 레반도프스키였다.

 

이색적으로 교체 투입이 되어도 MVP를 차지하기 어려웠지만 레반도프스키는 1골 2도움이라는 기록으로 평점 9.0을 기록해버린다.

 

데파이 , 토레스는 높은 평점을 기록하지 못한 가운데 바르셀로나에게 레반도프스키의 존재는 절대적으로 바뀌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