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울버햄튼 주장 후벵 네베스 , 사우디 알 힐랄과 이적료 780억+3년 계약 체결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3. 6. 24. 09:04

본문

ⓒ 알 힐랄 홈페이지

늑대 군단 울버햄튼의 주장이자 에이스였던 후벵 네베스 , 그는 22-23시즌을 끝으로 바르셀로나로 이적할 것 같았지만 돌연 사우디아라비아 알 힐랄이 경쟁에 합류하게 되었다.

 

그래도 결국 바르셀로나 이적을 할 것이라고 많은 사람들은 생각했던 가운데 후벵 네베스는 바르셀로나가 아닌 사우디아바리아 알 힐랄 이적을 선택하게 된다.

 

알 힐랄은 "포르투갈 축구대표팀 네베스를 영입했다 , 계약 기간은 3년이다"라고 발표했으며 전성기를 달리고 있던 그는 명문 구단이 아닌 돈을 선택했다.

 

네베스의 이적료는 약 780억으로 알려졌고 1억 3천만원의 주급을 받던 그는 알 힐라에서 3배 높은 주급을 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울버햄튼은 네베스의 780억이라는 이적료에 대해 구단 역사상 높은 이적료라고 언급했고 그는 호날두가 있는 사우디아라비아행을 선택했다.

이로써 사우디아라비아 리그 성장 속도에 놀랄 수 밖에 없었으며 네베스는 26세로 빅클럽의 유니폼을 입어도 마땅한 선수였다.

 

호날두 , 벤제마 , 캉테에 이어 네베스가 사우디아라비아 슈퍼스타 계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알 힐랄은 네베스라는 슈퍼스타를 얻어 리그 경쟁에 힘을 얻을 수 있었다.

 

알 힐랄은 애초 메시의 영입을 시도했던 구단이었지만 실패로 끝난 구단이었으며 현재 루카쿠 , 쿨리발리의 영입에 대해 문의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30대가 아닌 네베스를 얻어 큰 만족감을 가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몇몇 축구 팬들은 네베스의 이적을 탐탁치 않게 생각하고 있었다. 그는 챔스에서 뛰고 싶다는 발언과 달리 돈을 선택한 것에 대해 네베스의 선수로써 우승 의욕에 실망을 하는 눈치였다.

 

네베스의 입단식과 데뷔전이 큰 기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알 힐랄은 또 다시 새로운 오피셜을 가지고 축구 팬들에게 찾아올 지 관심을 받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