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버풀을 책임지는 판타스틱4 !!

FootBall/에이스 Story

by 푸키푸키 2017. 12. 25. 18:11

본문

2017/12/09 - [축구 Story] - 브라질의 판타스틱4 !!!

 

▲ 첫번째로 브라질 판타스틱4도 있습니다▲

 

 

리버풀의 판타스틱4

 

 

 

 

판타스틱 4란 각 클럽팀 , 국가대표팀의 4명의 에이스를 뜻하는 말입니다.

 

오늘은 현재 리버풀의 판타스틱4라는 4명의 선수에 대해 알아보죠.

 



 

1. 필리페 쿠티뉴

 

현재 리버풀의 에이스이자 위에 4명 중 그나마 리버풀의 오래있었던

 

필리페 꿀티뉴~~! ㅎㅎ

 

최근 바르셀로나의 접촉이 걸리긴 하지만...

 

경기에서 보여주는 프리킥과 중거리슛 ㅎㅎ 상당히 인상깊은 선수죠?

 

2. 사디오 마네

 

최근 부상에 복귀하면서 인상깊은 모습을 보여주는 사디오 마네!!

 

빠른스피드와 드리블이 주특기인 선수이죠 ㅎㅎ

 

요즘 오버헤드킥도 상당히 인상깊었지만..(골은안됐지만..)

 

저 4명은 모두 빠름빠름 한듯? ㅎㅎ

 

3. 모하메드 살라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보여주고 있다고도 말할 수 있는 모하메드 살라!!

 

EPL 득점순위로 1위로 케인과 공동 선두이죠!

 

그의 빠른 움직임과 감아차기 ㅠㅠ 멋짐멋짐 ㅎㅎ

 

그가 득점왕도 차지하기를ㅎㅎ 

 

4. 호베르투 피르미누

 

처음 호펜하임에서 리버풀로 이적했을때 많은 팬들이 걱정했던 피르미누

 

하지만 그가 실력으로 모두에게 인정 받고 이젠 에이스가 되었죠 ㅎ

 

꾸준한 실력과 플레이메이커로 분위기를 책임지는 피르미누 !!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