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T마드리드 공식발표 "바르셀로나 그리즈만 이적없다!!"

FootBall/17-18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8. 5. 9. 08:56

본문


AT마드리드 공식발표 "바르사 그리즈만 이적없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에이스 앙투안 그리즈만


최근 바르셀로나는 그리즈만을 영입하는 이적설이 다시 피어오르기 시작했다.


바르셀로나는 약 1290억원으로 그리즈만을 영입할 계획이며 


여러 언론들이 그리즈만과 바르셀로나가 대화를 했다 , 곧 바르셀로나로 합류 할 것이다 라는 소리가 상당히 많이 들렸다.


바르셀로나 회장 또한 "지난 10월부터 그의 에이전트와 이야기를 했다" 하면서 접촉을 인정을했다.


그런 소식을 들은 AT마드리드는 상당히 격분했다.


ATM 최고 경영자인 미구엘 앙헬 길 마린은 공식홈페이지에 성명문을 발표했으며






발표한 내용은 "바르셀로나의 태도에 질렸다" , "아틀레티코에 대한 존중이 부족하다"라고 비판했다.


이어  "아틀레티코의 태도는 매우 명확하다. 그리즈만에 대해 협상한 적이 없고, 의도 또한 없다"면서 


"나는 이미 바르셀로나 회장에게 몇 달 전, 그리즈만을 팔지 않겠다고 말했다. 


우리는 리그 우승을 놓고 경쟁했고, 바르셀로나는 우리의 가장 중요한 선수를 계속 압박해 왔다"고 극대노의 모습을 보여줬다.


계속해서 몰래 그리즈만에게 접근하는 바르셀로나


과연 그리즈만, 아틀레티코가 바르셀로나의 태도의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