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르트문트 바이덴펠러 "뎀벨레 바르셀로나 이적 무례하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8. 5. 12. 22:18

본문


도르트문트 바이덴펠러 "뎀벨레 바르셀로나 이적 무례하다"

바이덴펠러 뎀벨레


도르트문트의 전설이자 올 시즌을 마지막으로 은퇴를 선언한 바이덴펠러


바이덴펠러는 ESPN을 통해 뎀벨레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 상당히 주목받고 있다.


뎀벨레는 바르셀로나 이적준비를 하는 당시 훈련의 불참을 하며 상당히 논란이 있던적이 있었다.


바이덴펠러는 "과거에 상상도 못할 일이었다, 그는 훈련장에서 축구화도 가져가지 않았으며, 


훈련 무단 불참을 통해 도르트문트 동려를 버렸으며 매너가 아니었다"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덧붙여 바이덴펠러는 "젋은 선수가 빅클럽의 제안을 받으면 당연히 흔들린다 이해는 된다"라고 말을 했지만


과거 뎀벨레의 바르셀로나 이적전에 했던 행동들을 바이덴펠러가 다시 곱씹어냈다.





뎀벨레는 젋은나이에다 바르셀로나에게 주목을 받으면서 이적료 약 1358억원으로 논란을 받았던 적이 있었다.


현재 뎀벨레는 준수한 실력을 보여주지만 이적료의 만큼의 모습은 


다른 축구팬들이 어떻게 보냐의 따라 틀리지만 아직 "?"로 남고있다.


스페인 언론들은 바르셀로나가 뎀벨레를 이적, 임대 이적을 시킬 것이다 라고 말하고 있지만 


구단 측에서 뎀벨레의 임대를 생각하지 않았다 라고 말하며 그의 입지는 아직 충분한 것으로 알려졌다.


16년간 도르트문트에 헌신한 바이덴펠러가 뎀벨레의 행동을 지적한 이유가 상당히 이해가 간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