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승호 내년 시즌부터 지로나 1군 합류 통보!!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8. 5. 16. 20:45

본문


백승호 내년 시즌부터 지로나 1군 합류 통보!!


이승우와 함께 바르셀로나B 출신인 백승호


백승호는 바르셀로나를 떠나 지로나로 이적했었다 , 하지만 어린 나이 만큼 경험이 중요하기에


백승호는 저번 시즌 부터 스페인 3부리그 C페랄라다라는 구단에 임대가 되어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었다.


그런 백승호의 활약에 지로나는 백승호를 신뢰하게 되며 다음시즌부터 지로나의 1군 멤버로 합류가 결정되었다.


백승우는 왼쪽 미드필더,중앙 미드필더의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으며 지로나 2군 멤버들과 함께 많은 것을 배웠을 것이다.


지로나는 구단 지분의 반이 맨체스터 시티에 있으며 만수르의 투자를 받는 팀이기도 하다.





백승호는 다음 프리시즌 부터 1군에 합류하면서 맨시티 현지 훈련에 참가하며 연습경기도 가질 전망으로 보이고 있다.


기존 1군 훈련, 2군 출전 거기다가 3부리그에서 경험을 쌓으면서 그의 적응력은 문제 없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요즘 핫한 이승호도 스페인 1부리그의 진출을 실패했지만 백승호는 1부리그에 합류를 알리며 그의 대한 기대가 상당히 커지고 있다.


이천수 , 이호진, 박주영, 김영규의 다음 선수로 백승호가 한국인 5번째 프리메라리거로 탄생되며 


약체로 불렸던 지로나지만 다음 시즌 한국의 팬심으로 기대해볼만 할 것이다.


이제부터 시작인 백승호의 축구인생이 지로나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