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사 부스케츠 연봉 인상 요구했지만..바르샤는...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8. 5. 15. 20:50

본문


바르사 부스케츠 연봉 인상 요구했지만..바르샤는...


바르셀로나의 중원을 든든히 지키고 있는 세르히오 부스케츠


오랫동안 여러 매체에서도 언급되지 않던 그가 오늘 그의 이름이 언급되며 많은 바르셀로나 팬들이 주목하기 시작했다.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부스케츠가 바르셀로나의 연봉을 인상한 계약을 체결하길 원한다" 라고 보도했다.


유스 출신으로 지금까지 활동하며 핵심선수로 간주되고있는 부스케츠 , 말이없어 불만이 없던 부스케츠라고 생각했지만


이번에 자신이 원하는 것을 요구하면서 바르셀로나는 상당히 놀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부스케츠는 현재 약 179억원의 연봉을 받고 있으며 그의 계약기간은 2023년까지 되어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부스케츠가 연봉인상으로 2달 전 이야기를 했지만 협상 테이블은 차릴 생각이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고있으며


부스케츠는 점점 바르셀로나에게 불만이 쌓여져 간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현재 바르셀로나는 움티티, 알바 등 여러 선수와 재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더군다나 그리즈만이 영입 된다면


더 많은 돈을 연봉으로 지급해야되는 상황이기에 부스케츠의 연봉인상 건은 부담을 가질 것이라고 예상된다.


계속 이러한 상황이 진전없이 계속된다면 부스케츠가 정이 든 바르셀로나를 떠나는 것도 시간문제라고 판단된다.


현재 맨시티가 그를 원하고 있으며 과르디올라의 사단 중 한명인 만큼 그의 능력을 더욱 잘 알 것이다.


과연 부스케츠가 연봉 인상의 대한 협상이 이루어질지 지켜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