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벤투스 산드로 맨유 영입 근접! 이적료 724억!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8. 5. 13. 20:26

본문


유벤투스 산드로 맨유 영입 근접! 이적료 724억!

알렉스 산드로


유벤투스의 왼쪽 풀백 알렉스 산드로 그는 근래 들어 유벤투스를 떠날 의지를 나타냈다.


맨유는 발렌시아 , 애슐리 영의 나이를 생각해 새로운 풀백 영입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맨유는 이번 시즌 왼쪽 풀백의 대체를 준비하고 있으며 루크 쇼는 맨유의 방출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으며 새로운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


영국 매체 더 타임스에 의하면 "맨유가 산드루 영입에 근접했다" 라고 보도하며 든든한 선수가 영입 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산드로의 이적료는 약 724억으로 알려졌으며 이 계약이 진전을 보이고 있다.


산드로는 유벤투스와 재계약을 거부하며 구단에 이적을 요청했다고 알려졌다.


맨유는 전부터 산드로의 영입을 준비하고 있었지만 여러 번 실패하였으며 근성있게 산드로의 관심을 표현했다.





산드로를 포기하고 루크 쇼를 계속 기용하는 계획도 있었지만 결국 맨유는 산드로를 선택한 것으로 보여진다.


현재 유벤투스는 맨유의 다르미안의 영입을 원하고 있으며 두 선수간의 스왑딜이 나올 확률도 상당히 크다.


더군다나 유벤투스가 원하는 마샬이 있기에 맨유의 산드로 영입은 더욱 수월해질 수 있다.


맨유는 대니 로즈 , 그리고 풀럼의 세세뇽의 영입을 준비하고 있었으나 풀럼은 세세뇽의 이적료 약 1275억을 제시하였으며


대니 로즈는 전과 같지 않는 실력에 포기  , 셀틱의 티어니의 대한 관심은 계속해서 들리지 않고있다.


다음 시즌 폭풍영입을 예고한 맨유가 첫번째 선수로 산드로를 영입할 수 있을 지 지켜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