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벤제마 AC밀란 이적 근접 4년 계약 + 연봉 118억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8. 7. 21. 12:46

본문


벤제마 AC밀란 이적 근접 4년 계약 + 연봉 118억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수 카림 벤제마 , 벤제마는 점점 폼이 떨어지는 모습으로 매년 이적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벤제마는 아스널과 이적설이 있어지만 본인이 거부하며 계속해서 레알에 남게되었다.


이탈리아 언론에 의하면 "밀란이 벤제마 측과 회담을 가졌고 가투소 감독, 밀란 회장이 벤제마와 이야기를 나눴다"


라고 보도하며 "밀란은 벤제마에게 118억원의 연봉과 4년계약을 제안했다"라고 말하였다.


레알마드리드는 현재 대대적인 개편을 준비하고 있으며 벤제마,베일의 자리가 아직까지도 여전한지는


불투명한 상황이다 ,벤제마는 AC밀란 말고도 나폴리에서 592억원의 이적료를 제안했으며


현 나폴리 감독 안첼로티가 벤제마의 영입을 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벤제마는 현재 AC밀란의 이적에 근접하였으며 AC밀란의 칼리니치가 퇴출사건에 이어 AT마드리드로 이적이


근접하였으며 AC밀란의 주전 공격수의 자리를 쉽게 차지할 것이다 , 골을 넣지 못하며 많은 욕을 먹고있는


벤제마가 AC밀란으로 이적하여 다시 예전의 대단했던 모습으로 돌아오면 하는 소망이 있다.


AC밀란은 FFP (재정적 페이플레이)를 위반하며 많은 부채에 고통스러워하며 유로피라그에도 출전하지 못했을뻔 했지만


결국 재판소에서 참가 자격을 얻게 되며 다시 한번 새로운 선수를 구성해 유로파리그에서 뛰어야한다.


그러한 선수로 벤제마의 영입은 많은 도움이 될 것이고 , 새로운 구단주가 생긴 만큼 AC밀란은 더 변화를 해야할 것이다.


이제 벤제마가 ac밀란 이적의 오피셜만 나오기를 기대하면 될 것이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