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바르셀로나 - 프랭키 데 용, 첼시 - 이과인 영입완료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1. 24. 09:03

본문


[오피셜] 바르셀로나 - 프랭키 데 용, 첼시 - 이과인 영입완료


갑작스럽게 들려온 오피셜 소식 , 바르셀로나는 프랭키 데용을 첼시는 이과인을 품게되었다 , 바르셀로나 데 용의 경우는 이렇다.


최근 맨시티 , 파리생제르망 등 여러 영입설이 들렸지만 그의 뜨거운 영입 경쟁도 막이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바르셀로나 공식 홈페이지에 의하면 아약스의 프랭키 데 용의 영입을 발표하였다 , 계약기간은 5년 , 이적료는 약 1103억원으로


바로 지금이 아닌 여름에 합류한다고 알려졌다 , 바르셀로나는 데 용을 영입하며 부스케츠와 라키티치의 세대교체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바르셀로나 팬들은 이러한 영입 소식을 상당히 반가워했다 , 데 용의 영입전쟁은


상당히 뜨거웠다 , 오래 전부터 맨시티가 노린 선수였지만 파리생제르망과 바르셀로나가 뛰어들며 이적료는 점점 올라갔고


이에 맨시티는 포기하고 PSG는 주급 3억원을 지급하겠다는 조건까지 내세우지만 결국 명문 바르셀로나로 합류하게되었다.


데 용은 어릴때부터 꿈꿔왔던 구단이며 "행복하고 자랑스럽다"라는 소감을 남기며 다음 시즌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있다.





바르셀로나 팬들은 아르투르와 함께 뛸 데 용 생각에 많은 기대를 하고있으며 가장 기대했던 영입 소식이 아니었을까 싶다.


이어 첼시는 그토록 원했던 곤살로 이과인을 품게되었따 , 첼시 공식 홈페이지는 이과인의 임대 영입을 발표했으며


임대료만 228억원 , 완전 이적 시 456억원을 지급하는 조건으로 알려졌으며 그는 첼시에서 등번호 9번을 이어받아


과연 9번의 저주를 풀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 이과인의 주급은 약 4억원으로 알려졌으며


"첼시에 합류할 기회가 왔을 때 바로 잡았다 , 매우 기다려지며 빨리 적응하고 싶다" 라는 소감을 남겨 이러한 소식에


팬들은 수준급 공격수가 온 것에 대해 많은 벌써부터 기대가 가득하다 , EPL로 진출한 이과인 , 과연 첼시의


9번의 저주를 풀 수 있었으면 하며 그의 짧았던 AC밀란의 마치며 푸른 유니폼을 입게되었다.


이과인을 영입한 만큼 얼마지나지 않아 알바로 모라타의 이적소식이 오피셜로 들리게 될 것이며 그의 행선지는


스페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이적이 유력하다 , AC밀란도 이과인의 대체자로 제노아 공격수 피아텍을 441억원에 영입하며


공격수의 연쇄 이동에 이번 이적시장은 상당히 분주한 것으로 보인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