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에밀리아노 살라 비행기 잔해에서 시신 발견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2. 8. 09:10

본문


[오피셜] 에밀리아노 살라 비행기 잔해에서 시신 발견

살라


축구계에서 너무나도 안타까웠던 에밀리아노 살라의 비행기 추락사고


사건이 시작된 지 몇일이 지나며 드디어 살라의 시신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영국 경찰은 해저에서 추락된 포틀랜드 포트 비행기의 잔해에서  수습한 시신이 에밀리아노 살라로 판명났다고 발표했다.


카디프시티도 이 소식이 전해지자 "이 소식을 전하면서 엄청난 슬픔을 느꼈다 , 살라 가족들에게 진심어린 동정과 위로를 전한다."


라고 말하며 그가 생존해있었다는 작은 확률도 사라지고 말았다.


기적적으로 살아있기를 바랬던 많은 축구 팬들은 이런 살라의 죽음에 많은 애도를 표시했다.


이 소식이 공식적으로 발표되자 여러 언론 매체들도 살라의 대한 정보를 서둘러 전달하기 시작했다.

조사 과정에서 비행기 안에는 조종사와 살라만이 탑승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가족들에게 슬픈 소식을 전했다고 알려졌다.


살라의 신원은 밝혀졌지만 아직 사고의 원인은 수색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곧바로 소식을 전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이적시장이 막바지에 들려왔던 에밀리아노 살라의 실종소식.


너무나도 안타까운 죽음에 많은 팬들이 애도를 표시하며 같이 슬퍼했다.


시신 발견 전날까지만 해도 이적료 지급에 대해 낭트와 카디프시티 간에 작은 문제가 생기기도했지만


바로 다음 날 살라의 시신이 발견되었다.


살라를 발견하기 까지 수사가 몇 차례 중단되며 프로선수들이 돈을 기부하며 짧지만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어지만


살라의 시신이 하루 빨리라도 발견되어 그나마 다행이라고도 생각되기도 했다.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