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벨벳 아이린은 축구팬?! PSG vs 맨유 챔스경기 직관 인증!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9. 3. 7. 20:22

본문


레드벨벳 아이린 축구팬?! PSG vs 맨유 챔스경기 직관 인증!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대한 소식을 살펴보는 중 상당히 놀라운 소식이 발견되었다.


여자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배주현)이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파리생제르망과 맨유의 경기를 관람했다는 소식이었다.


이 날 레드벨벳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아이린이 경기장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게제하였으며


아이린이 경기 티켓을 들고 사진을 찍는 모습이 올라왔다.


프랑스 파리에서 펼쳐진 파르드 데 프랭스 경기장에서 아이린은 맨유가 8강에 진출하는 모습을 지켜봤으며


아이린이 현재 프랑스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되었다.


아이린은 프랑스에서 펼쳐지는 FW컬렉션에 참석 스케줄로 프랑스를 방문하였으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 챔스의 경기를 지켜보았다.

이 소식으로 아이린이 축구에 대한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팬들은 그녀를 "축구 여신"이라고 부르기도 했다.


많은 팬들은 아이린이 축덕이었다는 것에 호감을 느끼기 시작하며 누구와 함께 동행하여 경기를 지켜봤는지도 예측을 하고 있었다.


이 날 경기는 맨유가 승리하며 5년 만에 챔피언스리그 8강에 진출하는 결과를 만들었으며


아이린이 과연 어느 구단을 응원했을지 팬들은 상당히 궁금했으며 그저 부러움만을 표현했다.


아이돌 중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며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린이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축덕을 인증하며


더욱 많은 팬들의 호감을 받게 된 아이린


바쁜 아이린이 또 다시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인증샷을 게제할지 팬들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