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9-20시즌 유벤투스 홈 유니폼 유출 , "반반 유니폼??"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9. 3. 28. 17:07

본문


19-20시즌 유벤투스 홈 유니폼 유출 , "반반 유니폼??"

19-20 유벤투스


바르셀로나 , 레알마드리드에 이어 유벤투스의 다음시즌 유니폼이 유출되었다.


한 축구용품 전문매체인 "푸티헤드리안스"는 "19-20시즌 유벤투스의 홈 유니폼이 유출되었다 , 아디다스가 디자인 하였으며 5월에 출시된다"


라고 발표했다 , 하지만 새로운 유니폼의 디자인은 너무 충격적이었다.


유벤투스의 상징인 검정,하얀색으로 이루어진 세로줄의 유니폼이 대부분이었지만 이번 만큼은 변화를 시도했다.


기본색상인 검정 , 흰색은 그대로 사용했지만 중앙에 줄무늬를 기준으로 반반으로 나누었다.


화이트 반 , 블랙 반으로 말이다.


지금까지 5~9개의 세로 줄을 사용했던 유벤투스였지만 갑작스런 반반 유니폼 출현에 팬들은 당황할 수 밖에 없었다.


중앙의 줄무늬는 핑크색이었으며 각각의 소매 또한 화이트 ,블랙으로 나누어져있었다.

이 매체를 통해 유출된 유니폼은 거의 정확한 정보였으며 팬들은 이 소식에 벌써부터 불안에 떨고 있었다.


갑작스러운 반반 유니폼 출현의 한국 팬들은 "반반치킨이냐?" 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으며


지금까지 유출되어 접해진 유니폼들은 전부 별로라며 다음 시즌을 걱정하는 팬들도 있었다.


이러한 디자인에 유니폼 판매율은 저조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었으며 아디다스 디자이너를 비난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팬들은 이 유니폼을 가지고 호날두의 사진과 합성해봤지만 그닥 좋은 반응이 나오지 않았다.


갑작스런 상징적인 유니폼의 변경의 마치 다른 팀이 된 것만 같았다.


19-20시즌 여러 구단의 유니폼이 벌써부터 유출되는 점점 좋은 반응보다 안 좋은 반응들이 계속해서 들리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