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버풀 19-20시즌 유니폼 유출 , 황금색 엠블럼?!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9. 4. 16. 16:16

본문


리버풀 19-20시즌 유니폼 유출 , 황금색 엠블럼?!

리버풀 19-20


18-19시즌이 막바지인 지금 자연스럽게 주목받는 것은 다음 시즌인 19-20 시즌이었다.


최근 각 구단의 19-20시즌 유니폼이 유출되며 벌써부터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구단의 유니폼을 신경쓰고 있었다.


바르셀로나 , 유벤투스 , 맨유 등 유니폼이 유출되었으며 오늘은 리버풀의 19-20시즌 홈 유니폼이 유출되었다.


축구 용품 사이트인 "풋티 헤드라인"은 오늘 리버풀의 다음 시즌 홈 유니폼을 공개하였다.


전신의 유니폼이 빨간색이었던 리버풀은 다음 시즌 만큼은 하얀 줄무늬를 삽입하며 나름 새로움을 추구했다.


또 구단의 엠블럼과 뉴발란스의 로고를 황금색으로 바꾸었으며 만약 리버풀이 이번 시즌 우승을 한다면 더더욱 어울릴 것이라고 말하고 있었다.


기존 특별한 색깔 없이 완전한 붉은 색을 띄었던 리버풀이지만 하얀 줄무늬와 황금색이 추가되며 나름 만족스러운 반응들을 끌어올렸다.

위에 사진에서는 뉴발란스의 로고가 박혀서 보여지고 있지만 리버풀과 뉴발란스의 후원계약은 다음 시즌을 끝으로 만료 될 예정이다.


리버풀은 뉴발란스를 보내고 나이키와 협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만약 리버풀이 리그 우승에 성공한다면 나이키와 스폰서 계약은 성공적으로 이루어 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많은 팬들은 서둘러 뉴발란스를 벗어나 나이키로 계약하기를 기다리고 있었으며 과거 칼스버그가 메인스폰서 일 때의 유니폼이 그립다고 말하고 있었다.


심지어 황금색 표시에 맥도날드가 연상된다는 팬들도 있었으며 리버풀의 적대적인 감정을 가진 사람들도 꽤 존재했다.


이번 18-19시즌의 맨시티와 함께 유력한 우승 후보인 리버풀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자연스레 다음 시즌의 유니폼까지 주목을 받고 있었다.


과연 리버풀이 현재 시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황금색 로고가 더더욱 어울리는 구단이 될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