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C밀란 차기 감독 1순위 콘테! , 가투소는 뉴캐슬행?!

FootBall/감독 Story

by 푸키푸키 2019. 4. 26. 09:00

본문


AC밀란 차기 감독 1순위 콘테! , 가투소는 뉴캐슬행?!

가투소


AC밀란의 감독이자 레전드인 젠나로 가투소


그동안 AC밀란은 세도르프 , 인자기 등 과거 밀란의 레전드들에게 지휘봉을 건네주며 그렇게 레전드 부임을 이어갔다.


인자기 다음으로 온 젠나로 가투소도 금방 경질될 줄 알았으나 오랫동안 팬들에게 모습을 보이며 밀란의 안정을 기대했다.


하지만 그건 과거일 뿐 현재는 젠나로 가투소의 경질설까지 들려오고 있었다.


AC밀란은 리그 4위로 시즌을 마무리 하는 것이 절대 안전하지 않는 위치에 있었다.


또 코파 이탈리아 준결승에서 라치오에게 패배하며 AC밀란의 분위기는 점점 안 좋아지고 있었다.


매 시즌 부활을 예고하며 말디니 , 레오나르두 등 여러 레전드를 영입해 구단 운영에 힘을 쏟고 있었지만 큰 효과는 보지 못하고 있었다.


레오나르두 단장 , 말디니는 가투소와 면담을 가질 예정이며 여기서 가투소의 입지가 정해질 것이라고 전해졌다.

가투소의 경질 확률이 더 올라간 이상 차기 감독으로 여러 사람이 불리고 있었다.


그 중 AC밀란의 단연 1순위는 전 첼시 감독이었던 안토니오 콘테였다.


세리에 복귀를 염두하고 있는 안토니오 콘테는 인터밀란 , AS로마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었다.


하지만 그가 명확히 자신의 거취를 말하지 않고 있었고 밀란도 적극적으로 콘테 감독을 모셔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가투소의 경우 AS로마 취임 가능성 , 뉴캐슬 부임 가능성까지 생겨나며 베니테스의 불안전한 거취에 가투소도 뉴캐슬의 명단의 존재하고 있었다.


AC밀란이 4위를 지켜내지 못하는 한 콘테의 부임은 점점 낮아질 것이며 여러 선수들을 판매할 것으로 전해지고 있었으며


AC밀란의 4위 , 가투소의 거취는 많은 팬들이 주시하고 있었다.


이 소식에 많은 팬들은 바카요코와 콘테 감독의 재회 가능성을 언급했으며 AC밀란의 수비진들이 3백이 되는 순간을 상상하기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