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빚쟁이 라모스?! 레알에 FA로 중국 이적 요청했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9. 5. 28. 19:00

본문


빚쟁이 라모스?! 레알에 FA로 중국 이적 요청했다!

라모스 빚

레알마드리드의 주장이자 주전 수비수인 세르히오 라모스


오늘 스페인 매체는 그의 관련된 충격적인 소식을 보도해 많은 팬들이 충격에 빠지게 된다.


스페인 매체에 의하면 "세르히오 라모스는 중국의 한 구단에게 거액 연봉을 제안 받았으며 그는 레알마드리드 구단 측에 자유계약(FA)로 방출을 요청했다" 라고 보도했다.


레알마드리드를 사랑하는 그가 자신을 FA로 방출을 요구했다는 소식이 도저히 믿기지 않았다.


하지만 이후 계속되는 라모스의 중국 이적설에 이유가 밝혀지기 시작했다.


애초 라모스는 레알마드리드 이적 당시 스페인 마드리드 외곽에 대규모 토지를 대출받아 구매했다고 전해졌다.


하지만 몇년 후 세계 경제 위기가 찾아오며 라모스가 투자한 부동산 가격이 폭락해 대량의 빚을 지게 되었다고 알려졌다.


라모스는 총 빚만 1101억원을 가지고 있는 상태였으며 돈을 갚기위해 거액의 연봉을 지급하는 중국행 이적을 고려하고 있었다.


하지만 레알마드리드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스는 라모스의 이적요청을 가볍게 거절했다.

레알마드리드의 주장이며 아직까지 훌륭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선수를 페레스 회장도 쉽게 보내줄 생각이 없던 모양이었다.


무엇보다 자유계약 (FA)로 이적 시킨다는 것은 페레스 회장에게 있어나지 못할 일이었으며 그의 중국행을 기대하기 어려웠다.


많은 팬들은 이 소식을 접하고 나서 라모스의 빚더미에 대해 도저히 믿겨지지 않는 눈치였다.


호날두 , 무리뉴 , 마르셀루가 탈세로 여러차례 입방아에 오른 적이 있었지만 라모스의 빚더미는 놀라웠으며 금액 또한 어마어마했다.


어떠한 팬들은 레알마드리드의 살아있는 레전드인 만큼 개인사를 존중해 중국행을 허락하며 빚을 갚아가는 방향을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있었으며


반대로 막대한 빚을 지고 있는 라모스를 비판하는 팬들도 상당히 많았다.


무엇보다 레알마드리드에서 주급 약 2억 9,600만원을 받는 라모스이지만 이 주급에도 빚을 정산할 수 없다는 것이 너무 놀라웠다.


반대로 중국 구단이 라모스에게 어떠한 금액을 제안했는지 궁금했으며 현재 라모스의 입장은 너무나도 난처했다.


많은 매체들도 라모스의 빚에 대한 소식은 안타까워했지만 냉정하게 라모스의 중국행의 가능성은 현실적으로 낮다고 판단하고 있었으며


세르히오 라모스의 빚더미 소식은 앞으로도 주시해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