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아드리앙 라비오 FA로 유벤투스 합류 완료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7. 2. 08:42

본문


[오피셜] 아드리앙 라비오 FA로 유벤투스 합류 완료

라비오 오피셜


유벤투스가 아론 램지에 이어 또 다른 선수를 FA로 이적료 없이 선수를 얻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유벤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랑스 출신의 미드필더 아드리앙 라비오가 유벤투스와 계약할 예정이고 유벤투스의 선수가 된다" 라고 발표했다.


라비오는 전 소속팀인 파리생제르망과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며 다른 구단의 이적을 노리고 있었다.


여기서 바르셀로나 , 레알마드리드 , 맨유 , 리버풀 등 여러 구단이 그를 원했지만 그의 선택은 결국 유벤투스로 결정되었다.


리버풀이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할 때쯤 라비오는 클롭 감독의 리버풀로 합류하고 싶다는 의지를 밝힌 적이 있었지만 전부 옛날 일이 되어버리고 말았다.

유벤투스와 라비오는 4년 계약을 , 연봉 92억원의 계약을 체결했으며 유벤투스의 선수층은 한 층 더 두꺼워졌다.


라비오는 2일에 기자회견을 가질 것으로 전해졌으며 FA(자유계약)으로만 램지 , 라비오를 얻은 유벤투스의 다음 시즌이 기대되고 있었다.


라비오는 파리생제르망의 유스 출신으로 에이전트인 어머니의 말에 따라 차기행선지를 정하곤 했지만 어느 순간부터 자신의 길을 스스로 결정하겠다고 말하면서 다음 구단을 유벤투스로 정했다.


아론 램지 , 미랄렘 피아니치 , 엠레 잔 , 사미 케디라 등 쟁쟁한 선수들과 함께 경쟁으로 라비오의 실력은 한 층 더 상승할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었으며


7월 말에 한국에셔 펼쳐지는 유벤투스와 K리그 올스타 경기에서도 라비오의 모습을 볼 수 있게되어 많은 한국팬들은 벌써부터 들떠있었다.


계속해서 유벤투스로 슈퍼스타의 합류가 이루어지는 가운데 다음 시즌 제일 기대되는 구단으로 유벤투스라고 입 모아 이야기하는 가운데 조만간 네델란드 수비수 마티아스 데 리트의 오피셜이 전해질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