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아스날에 있던 D.수아레스 , 셀타 비고와 4년 계약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7. 1. 09:08

본문


[오피셜] 아스날에 있던 D.수아레스 , 셀타비고와 4년 계약

디에고 수아레스


얼마 전까지만 해도 EPL 아스날에 임대영입로 합류했던 디에고 수아레스


하지만 새 시즌을 맞이하며 그의 구단도 바뀌게 되었다.


셀타 비고는 바르셀로나의 디에고 수아레스의 영입을 공식발표하며 바르셀로나의 정리 대상자인 한 명인 그가 이적했다는 사실이 전해졌다.


디에고 수아레스는 등번호 6번과 2023년까지 4년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이적료는 약 170억원으로 알려졌다.


수아레스는 애초 바르셀로나 유스 출신이었지만 주전경쟁에 밀려 아스날로 6개월 임대되지만 부상이 겹치며 모습을 보이지 못해 결국 바르셀로나로 돌아오게된다.


애초 발렌시아가 그의 영입을 상당히 원해 이강인의 입지가 좁아질 것이라는 언론 매체들의 말도 있었지만 그의 선택은 결국 셀타 비고였으며 발렌시아 입장에서는 상당히 아쉬워했다.

많은 팬들은 디에고 수아레스의 오피셜 소식에 상당히 의아해 하고 있었다.


얼마 전까지 아스날의 오피셜을 접했던 선수가 갑작스럽게 셀타 비고의 오피셜로 찾아오니 살짝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아스날의 에메리 감독이 그토록 원하던 선수 중 한 명이었지만 결국 떠나보내게 되었으며 많은 한국 팬들은 그가 발렌시아로 이적하지 않아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최근 발렌시아의 체리셰프가 임대에서 완전 영입되면서 이강인의 입지가 서서히 좁아지고 있다고 말하고 있었지만 그나마 수아레스가 합류하지 않아 더 좁아지진 않았다.


셀타 비고를 선택한 디에고 수아레스 , 그가 주전 선수로 출전해 많은 활약을 보여주었으면 하며 이번 만큼 그가 오랜시간 셀타비고에 머물렀으면 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