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토트넘 , 리즈 윙어 잭 클라크 영입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7. 2. 20:56

본문


[오피셜] 토트넘 , 리즈 윙어 잭 클라크 영입

잭 클라크


토트넘이 드디어 오피셜 소식을 가지고 축구 팬들에게 찾아왔다.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는 잭 클라크의 사진을 내놓으며 "잭 클라크를 환영한다" 라고 공식 발표했다.


하지만 클라크가 토트넘의 유니폼을 입고 뛰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은 프리시즌에서만 가능할 것으로 보였다.


클라크는 리즈 유나이티드에서 토트넘으로 이적했지만 19-20 시즌 토트넘에서 리즈 유나이티드로 임대를 가서 활동 할 것이라고 전해졌다.


2000년생인 클라크는 유망주로 임대를 통해 풍부한 경험을 쌓아 올리길 원하는 구단의 뜻이므로 그는 한 시즌 동안 모습을 보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었다.


클라크의 계약기간은 2023년까지 였으며 이적료는 약 125억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클라크의 포지션은 윙어로 토트넘의 귀중한 공격 자원으로 자라날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클라크는 인터뷰에서 "최고의 클럽과 계약해서 기쁘다 , 이 순간을 이해 못하겠으나 기회인 것은 분명하다 , 토트넘은 잉글랜드에서 가장 큰 클럽 중 하나이다" 라는 소감을 밝혔으며


이어 손흥민의 이름을 언급하며 그를 "최고"라고 표현하며 손흥민의 광팬인 것으로 알려졌다.


클라크는 손흥민에 대해 "스피드 , 드리블 , 양발잡이 등 내가 하고 싶은 스타일을 손흥민은 쉽게 해낸다" 라고 말하며 그를 롤 모델로 표현하였다.


잉글랜드의 유망주인 그가 손흥민을 존중하며 차기 손흥민이 될 수 있을지도 모르는 선수가 될 것 같았다.


많은 팬들은 클라크의 영입에 상당히 반가워했으며 18개월만에 들린 영입 소식에 박수를 보내고 있었다.


토트넘은 클라크의 오피셜에 이어 곧 은돔벨레의 오피셜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으며 많은 팬들은 계속들려오는 오피셜 소식에 귀를 기울여야만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