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토트넘 957억에 은돔벨레 영입 , 클럽 레코드 달성!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7. 3. 08:43

본문


[오피셜] 토트넘 957억에 은돔벨레 영입 , 클럽 레코드 달성!

은돔벨레


토트넘이 잭 클라크에 이어 많은 팬들이 기다린 은돔벨레의 영입이 드디어 전해졌다.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가 끝난 후 올림피크 리옹의 탕귀 은돔벨레의 영입을 추진했지만 그를 노리고 있는 구단 유벤투스 , 레알마드리드 등 치열한 영입 경쟁을 펼치게 된다.


하지만 토트넘은 그 경쟁에서 승리하며 은돔벨레를 영입하게 되었으며 계약기간은 5년 옵션 1년 , 이적료는 옵션까지 포함하여 약 957억원으로 구단 역대 최고액을 달성하게 된다.


토트넘은 무사 뎀벨레의 떠나보내게 되며 중원을 채워줄 선수가 필요했지만 한 동안의 영입이 없었으며 이제서야 그의 대체자인 은돔벨레를 영입하게 된다.


토트넘의 주전급 영입에 많은 팬들이 환호하였으며 토트넘의 전력이 상승하고 있는 모습에 축구 팬들은 흡족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무엇보다 클럽 레코드를 달성한 만큼 토트넘이 이전보단 포체티노 감독의 요구조건을 수용하고 있다고 생각되었으며 챔피언스리그 준우승 클럽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토트넘의 레비 회장은 은돔벨레 영입에 직접 나서 협상을 주고하고 이적료 부분 조율까지 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전해졌으며 다음 영입 선수로는 풀럼의 라이언 세세뇽이 예상되고 있었다.


잭 클라크는 유망주로써 영입되었지만 다음 시즌 토트넘의 경기장에서 볼 수 있는 선수가 아니어서 많은 팬들이 그리 반가워 하지않았다.


하지만 주전급 선수인 탕귀 은돔벨레의 영입은 매우 만족스러워하며 유벤투스와의 영입 경쟁에서 승리한 것에 대해 만족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토트넘의 전력보강은 다음 시즌 EPL 우승 경쟁에 더더욱 재미를 부각시켜준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으며 토트넘 팬들은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재계약을 원하기도 하였다.


주목을 받고 있는 이적설 중 드디어 오피셜이 터져버린 토트넘의 은돔벨레 , 많은 팬들은 서둘러 다음 시즌이 시작되어 그의 모습을 보는 날만을 기다리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