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AC밀란 테오 에르난데스 영입 완료 , 5년 계약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7. 7. 10:05

본문


[오피셜] AC밀란 테오 에르난데스 영입 완료 , 5년 계약

테오 에르난데스


AC밀란이 감독의 오피셜에 이어 드디어 선수 영입 오피셜을 가지고 팬들에게 찾아왔다.


AC밀란은 구단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레알마드리드가 테오 에르난데스 이적에 합의했다 , 계약기간은 5년이다" 라고 발표했다.


애초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유스 출신이었던 그는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하지만 기회가 없어 레알 소시에다드로 임대되고만다.


결국 그는 방출 대상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고 파울로 말디니의 적극적인 모습에 결국 그는 밀란으로 합류하게 되었다.


풀백인 그는 공격적인 재능을 인정 받은 선수 중 한 명이었다 , 입단 당시 마르셀루의 후계자라고도 불렸으며 그는 최근 바이에른 뮌헨으로 합류한 뤼카(루카스) 에르난데스와 형제였다.

테오는 밀란에서 왼쪽 풀백 , 왼쪽 미드필더로 활동할 것으로 예상되며 현 밀란의 왼쪽 풀백인 리카르도 로드리게스와 경쟁을 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그의 이적료는 약 264억원 , 최근 기술이사 된 파울로 말디니가 직접 나서서 움직인 보람이 있었으며 맨유는 레알마드리드에서 처분될 선수를 계속해서 노리고 있었다.


사실 테오 에르난데스는 다음 행선지로 레버쿠진이 상당히 앞서있었다 , 하지만 말디니가 직접 나서며 밀란으로 데려올 수 있었고 다른 선수들도 같은 방식으로 영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AC밀란에서 폭발적인 스피드와 공격적인 드리블로 큰 보탬이 될 수 있다고 생각되었으며 AC밀란 팬들은 테오의 영입에 나름 적절한 영입이라고 판단하고 있었으며 밀란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길 바라고 있었다.


테오 에르난데스가 밀란에서 오래남아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랬으며 밀란의 다음 오피셜이 기대가 되고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