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최강희의 상하이 선화 , 김신욱 , 엘 샤라위 영입 발표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7. 8. 12:13

본문


[오피셜] 최강희의 상하이 선화 , 김신욱 , 엘 샤라위 영입 발표

엘 샤라위 김신욱


최근 최강희 감독의 새로운 거취가 중국 상화이 선화로 결정되면서 많은 한국 팬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상화이 선화 측은 최강희 감독의 이어 전북 현대 모터스의 공격수 김신욱의 영입을 노리고 있었고 또 AS로마의 공격수 엘 샤라위의 영입까지 시도하고 있었다.


상화이 선화는 감독까지 교체하며 더 높은 위치로 올라가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였고 그 결과를 이제 보여줄 때가 된 것이다.


엘 샤라위는 애초 중국 상하이의 이적을 한 차례 거절하며 유럽에 잔류하는 줄만 알았다.


하지만 얼마지나지 않아 엘 샤라위가 중국에서 포착되며 메디컬 테스트를 받는 다는 소식에 충격적이었다.

상화이 선화는 엘 샤라위를 약 237억원의 이적료를 주고 영입하였으며 계약기간은 3년 , 3년치 연봉의 총액은 약 528억원으로 전해졌다.


또 김신욱의 이적료는 약 70억원 , 연봉은 50억원으로 전해졌으며 얼마지나지 않아 김신욱과 엘 샤라위가 같이 필드 위를 뛰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다.


대대적인 개편을 시도한 상화이 선화 , 2명의 선수는 12일 에세키엘 라베찌가 활동하고 있는 허베이 화샤 싱푸전에서 얼굴을 비출 것으로 예상되었다.


김신욱과 최강희 감독은 상화이 선화에서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며 많은 기대를 받았고 구아린 , 엘 샤라위 , 김신욱, 이갈로으로 이루어진 4명의 스타들의 조합도 많은 관심을 받고있었다.


이러한 영입 소식에 상화이 선화 팬들은 상당히 환호하고 있었으며 달라진 상화이를 기대하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