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 형제는 축구선수다 -1탄-

FootBall/축구 Story

by 푸키푸키 2019. 7. 9. 22:16

본문


우리 형제는 축구선수다 -1탄-

많은 슈퍼스타들에게도 가족이 존재하며 자신의 형 또는 남동생이 존재한다.


슈퍼스타들은 어린 시절부터 축구를 접하게 되는데 자신의 형을 따라 , 동생은 자신의 형을따라 축구를 접하며 형제가 같이 프로선수의 꿈을 꾸게된다.


어린 시절 같이 축구를 시작하며 한 명이 슈퍼스타가 되는 경우와 둘 다 슈퍼스타로 프로무대를 누비는 형제가 존재했다.


오늘은 형제 모두가 축구선수이며 어느 선수가 그 누구와 형제이며 같은 생활을 지내고 있는지 알아볼라고 한다.


[FootBall/축구 Story] - 우리 형제는 축구선수다 -3탄- <==CLICK


[FootBall/축구 Story] - 우리 형제는 축구선수다 -2탄- <==CLICK


1. 토니 크로스 - 펠릭스 크로스

크로스 형제


레알마드리드의 미드필더이자 독일 국가대표 미드필더이기도 한 토니 크로스 , 그에게는 남동생이 있는 그의 이름은 펠릭스 크로스라고 한다.


토니 크로스는 1990년생 , 펠릭스 크로스는 1991년 생으로 둘이 한 살차이가 나며 펠릭스 크로스의 포지션은 수비형 미드필더였다.


펠릭스 크로스는 현재 분데스리가 우니온 베를린이라는 구단에서 활동 중이며 둘은 유스 시절 그라이프스팔터 SV , FC 한자 로스토크에서 같이 활동하지만 토니크로스가 2006년 바이에른 뮌헨으로 떠나면서 둘은 같이 경기장을 뛸 수 없게 된다.


토니 크로스는 독일 국가대표 선수로 발탁되었지만 펠릭스는 U-18 독일 국가대표로 승선한 적이 있지만 그 이후로 그가 대표팀 유니폼을 입는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둘은 현지 팬들에게서 상당히 무뚝뚝한 형제라고 소문이 나있었으며 펠릭스가 토니보다 덜 무뚝뚝하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2. 에당 아자르 - 토르강 아자르

아자르 형제


아자르 형제는 최근 둘 다 이적에 성공하며 유니폼을 바꿔입었다 , 에당 아자르는 첼시에서 레알마드리드로 , 토르강 아자르는 묀헨글라트바흐에서 도르트문트로 말이다.


에당 아자르는 1991년생이었으며 토르강 아자르는 1993년생으로 두 살차이 밖에 나지 않았다.


또 에당 아자르에겐 토르강 말고도 1995년생인 킬리안 아자르라는 동생이 있었으며 킬리안은 벨기에 세르클러 브뤼허 KSV에서 공격형 미드필더로 활동하고 있었다.


토르강 아자르 역시 형인 에당 아자르와 같이 윙어 , 공격형 미드필더를 소화할 수 있었으며 벨기에 국가대표로 선발되며 형과 같이 경기장을 누비고 있었다.


둘은 벨기에 AFC 튀비즈에서 유스 생활을 같이 보냈으며 에당 아자르가 2005년에 프랑스 릴로 떠나게 된다.


또 에당 아자르와 토르강 아자르는 첼시에서 다시 재회하지만 토르강은 3년에 첼시 생활을 끝으로 한 차례 임대 후 독일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로 이적하게 된다.


토르강 아자르는 결국 형의 그림자에 가려진 선수로 남을 줄 알았으나 16-17시즌 경기력이 좋아지며 어느새 많은 구단들이 그를 주목하게 된다.


토르강 아자르는 점점 팀 내에서 입지가 상승하였으며 18-19시즌에서는 34경기 13골 12 도움을 기록하며 팀 내 최다 도움 , 최고 평점을 기록하며 도르트문트의 풀리시치 대체자로 합류하게된다.

3. 로멜루 루카쿠 - 조던 루카쿠

루카쿠 형제


맨유의 공격수인 미친 피지컬의 로멜루 루카쿠는 1993년생이며 그의 동생인 조던 루카쿠는 1994년생으로 한 살 밖에 차이나지 않았다.


조던 루카쿠의 존재는 피파온라인4를 즐겨하는 사람이면 금방 알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형인 로멜루 루카쿠가 공격수 이면 동생인 조던 루카쿠는 왼쪽 수비수였다.


조던 루카쿠는 형인 로멜루 루카쿠과 공통점을 이야기해보라고 한다면 엄청난 피지컬과 빠른 스피드로 자신의 임무를 묵묵히 해내는 선수이기도 했다.


현재 그는 세리에 라치오에서 활동 중이며 형과 함께 벨기에 국가대표로도 선발되며 같이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을 보여 성공한 형제라고 많은 찬사를 받고 있엇다.


4. 폴 포그바 - 마티아스 포그바

포그바 형제


폴 포그바가 형제가 있다는 것은 많은 축구 팬들이 알고 있을 것이다 , 포그바의 형들은 포그바의 경기에 자주 얼굴을 비치기도 하였으며 닯은 외모로 많은 화제가 있기도하였다.


폴 포그바는 1993년생이며 마티아스 포그바는 1990년생이며 플로렝탕 포그바는 마티아스와 쌍둥이 형제로 폴 포그바에게는 2명의 형이 존재했다.


폴 포그바의 형인 마티아스 포그바는 프랑스 2부리그인 투르에서 공격수로 활동하고 있었으며 194cm라는 큰 신장을 자랑했다.


또 마티아스와 쌍둥이인 플로렝탕 포그바는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 애틀란타 유나이티드의 수비수로 활동하고 있었다.


포그바 삼형제는 골키퍼를 제외한 각 포지션에 한 명씩 위치하고 있었으며 관중석에 같이 모여 축구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될 때마다 팬들의 주목을 받기도 하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