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드디어 이적했다 , 그리즈만 바르셀로나 합류 완료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7. 12. 23:16

본문


[오피셜] 드디어 이적했다 , 그리즈만 바르셀로나 합류 완료

그리즈만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가 프랭크 데 용의 이어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앙투안 그리즈만을 영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바르셀로나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리즈만의 영입을 발표했고 그의 이적료 약 1594억을 지불 , 계약기간은 무려 5년으로 바이아웃 1조 620억원으로 어마어마한 금액을 자랑했다.


그리즈만의 바르셀로나 이적은 상당히 어려우며 그가 결국 바르셀로나로 이적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하는 매체 언론들도 상당히 많았다.


하지만 그리즈만이 합류하며 리오넬 메시 , 루이스 수아레스와 함께 MSG 라인을 구축할 것으로 예상되며 네이마르의 MSN 이후 최고의 조합이 바르셀로나에서 나타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단연 에이스였던 그는 바르셀로나로 합류하면서 현재 갈락티코 3기를 준비하는 레알마드리드에게 맞설 준비를 하고 있었으며 바르셀로나는 그리즈만의 영입 이후 네이마르의 영입을 착수 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많은 축구 팬들은 그리즈만이 아틀레티코에서 훈련 불참 , 프리 시즌 거부하는 모습으로 많은 비난을 하였지만 그만큼 바르셀로나의 합류를 기다리고 있었던 팬들도 상당히 많았다.

이미 한 차례 많은 매체 언론들은 그가 바르셀로나 입단식이 없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었지만 스페인 라디오 방송을 통해 그가 14일에 공개 석상에 등장할 예정이었으며 이제 아틀레티코의 에이스가 아닌 바르셀로나의 에이스가 될 준비를 하고 있었다.


바르셀로나 선수들 , 팬들도 그리즈만의 합류를 달갑지 않아했지만 막상 합류한 소식을 접한 뒤 오히려 그를 환영해주고 잇엇따.


무엇보다 바르셀로나의 그리즈만에게 주목되는 것은 1조가 넘는 바이아웃이었다.


바르셀로나가 힘들게 얻은 선수인 만큼 그를 쉽게 내보낼 마음은 없었으며 아무리 돈이 많은 파리생제르망이라도 그 돈을 지불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사실상 바르셀로나에서 계속 머물러야하며 바르셀로나의 공격력이 매우 강화된 소식에 MSG라인을 서둘러 보고 싶었다.


또 여기에 네이마르까지 합류하여 바르셀로나의 새로운 판타스틱4를 기대하기도 하였으며 이번 이적시장에서 제일 많은 기대를 받았던 그리즈만의 이적은 많은 팬들을 흥분하게 만들었다.


축구 팬들은 모두 입을 모아 "드디어 오피셜" 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었으며 14일에 열릴 그의 입단식이 기대가 될 정도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