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스날 에메리 감독 "우리는 현실적 , 우승 어렵다"

FootBall/감독 Story

by 푸키푸키 2019. 7. 24. 16:16

본문


아스날 에메리 감독 "우리는 현실적 , 우승 어렵다"

에메리


아스날의 감독인 우나이 에메리 감독


최근 적은 영입자금으로 선수 보강에 힘들어하며 ICC(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에서 아스날을 이끌고 있었다.


아스날은 다니 세바요스 , 에베르통 소아레스 등 여러 선수의 영입에 근접했다는 소식만이 전해질 뿐 오피셜은 여전히 들리지 않고 있었다.


이러한 상황 속에 에메리 감독은 영국의 한 매체와 인터뷰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터뷰의 내용은 생각보다 의외였다.


에메리 감독은 "우린 현실적일 필요가 있다 , 맨시티 , 리버풀과의 차이가 상당하며 간격을 좁히기 위해 경쟁력을 키워야한다"라고 전해졌다.


이어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하기엔 부족하다 , 공격적인 재능을 유지하되 수비력을 키워야한다" 라고 말하며 현재의 상황을 즉시하고 있었다.

또 같은 런던을 연고지로 두고 있는 첼시 , 토트넘에 비해 밀리는 모습에 "노력해야한다" 라고 간략하게 설명하며 많은 선수를 영입하고 이는 맨유의 상황을 부러워하였지만 아스날의 선수들을 믿으며 2~3명의 선수를 영입할 것으로 예고했다.


이러한 인터뷰에 많은 팬들이 그에게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에메리 감독의 이런 현실적인 발언은 많은 팬들의 호감을 받았으며 현재 맨유와 저울질을 하는 팬들도 상당했다.


해당 소식에 댓글에는 마치 아스날 VS 맨유의 팬들이 대립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반대로 영입을 하지 못하는 아스날에 모습에 실망하는 팬들도 상당했다.


또 아스날은 윌프레드 자하 , 키어런 티어니의 영입이 사실상 무산되며 다음 시즌에 대한 대비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었다.


과연 아스날이 세바요스 , 에베르통 소아레스 , 살라바 등 선수를 영입해 더욱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