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버풀 리베리 공짜 영입? , 클롭 감독 영입 검토 중!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9. 7. 29. 17:09

본문


리버풀 리베리 공짜 영입? , 클롭 감독 영입 검토 중!

리베리


바이에른 뮌헨의 전설적인 윙어였던 프랑크 리베리


그는 18-19시즌을 마지막으로 바이에른 뮌헨과 계약이 만료되며 구단을 떠나게 된다.


오랫동안 함께했던 아르연 로벤은 은퇴를 선택하며 리베리의 행선지 역시 은퇴가 될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고 있었다.


하지만 여기서 리베리를 원하는 빅클럽이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프랑스 매체에 의하면 리베리를 원하는 구단은 18-19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인 리버풀이며 클롭감독이 원하고 있다고 말하였다.


매체는 클롭 감독이 리베리를 공격 옵션 중 한 명으로 염두하고 있으며 기존 선수들이 추가적으로 떠날 것을 대비해 리베리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무엇보다 이적료가 없는 만큼 리베리의 영입은 그리 부담이 가지 않는 면에서 상당히 매력적이었으며 이러한 소식에 리버풀 팬들은 그의 영입을 기대하고 있었다.


모하메드 살라 , 사디오 마네 , 호베르투 피르미누가 리버풀의 주전 공격수로 활동하고 있었지만 이들의 로테이션 선수로 충분히 활약해 줄 수 있다고 말하고 있었으며 그의 영입은 많은 어린 선수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이 팬들의 의견이었다.


아직까지 향후 거취에 대해 언급되지 않던 리베리의 행선지는 갑작스럽게 리버풀이 출현하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었다.


무엇보다 이번 이적시장에서 다른 구단에 비해 영입설에 언급되지 않고 있는 리버풀이었으며 리베리의 영입은 구단에 상당히 긍정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판단되고 있었다.


현재 36세인 리베리였지만 계약기간 1년의 계약이 성공해 리버풀에서 19-20시즌을 보낸다면 EPL에서 뛰는 리베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