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AC밀란 패트릭 쿠트로네 울버햄튼으로 이적 완료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7. 31. 12:27

본문


[오피셜] AC밀란 패트릭 쿠트로네 울버햄튼으로 이적 완료

패트릭 쿠트로네


이탈리아 출신의 AC밀란의 공격수였던 패트릭 쿠트로네


그는 AC밀란 유스 출신으로 밀란의 17-18시즌 18골을 터트리면서 그의 미래가 창창할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쿠트로네는 이탈리아 언론 매체에서도 제2의 인자기가 탄생했다고 말할 정도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었지만 18-19시즌에 진입하면서 그의 폼은 떨어지게 되었다.


공격에 목이 말랐던 AC밀란은 크르지초프 피아텍(피옹테크)을 영입하며 공격을 보강하게 되며 쿠트로네의 기회는 점점 사라져 가고 있었다.


결국 AC밀란은 쿠트로네의 판매를 결정하였고 잉글랜드 울버햄튼 원더러스가 쿠트로네의 영입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결국 그를 영입하게 된다.


울버햄튼은 쿠트로네를 약 237억원을 지급해 영입하였으며 계약기간은 4년인 것으로 전해졌다.


많은 밀란 팬들 역시 AC밀란이 쿠트로네를 판매할 줄은 몰랐다고 이야기하며 피아텍의 교체 선수로 누구를 기용할 것인지 의문을 가지고 있었다.

AC밀란은 포르투갈 출신의 하파엘 레앙을 영입해 피아텍의 로테이션 선수로 쓸 것 이라고 예상되고 있었으며 울버햄튼은 엄청난 선수를 영입했다고 말하고 있었다.


사실 쿠트로네의 울버햄튼행은 이전부터 이야기가 나왔지만 많은 팬들이 이적설을 신뢰하고 있지 않았다.


많은 밀란 팬들은 AC밀란이 유스 선수를 그리 쉽게 보내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있었으며 이러한 선택은 밀란답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쿠트로네와 유스시절을 같이 보낸 칼라브리아 , 로카텔리 등 여러 선수들은 "떠나는 것이 믿겨지지 않는다"라고 이야기 하고 있었으며 다른 나라에서도 좋은 소식만이 들리길 원한다며 응원하고 있었다.


울버햄튼은 최근 레알마드리드의 수비수 헤수스 바예호를 임대 영입하였으며 이어 쿠트로네까지 품게되었다.


디오고 조타 , 주앙 무티뉴 , 루벤 네베스 등 달라진 울버햄튼의 모습에 놀라웠으며 울버햄튼의 19-20시즌은 생각보다 많은 기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되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