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스날 , 크리스탈 팰리스 황희찬 영입 관심 , 다음시즌 EPL 진출?!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9. 10. 10. 13:43

본문


아스날 , 크리스탈 팰리스 황희찬 영입 관심 , 다음시즌 EPL 진출?!

황희찬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를 통해 저력을 보여준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엘링 홀란드 , 미나미노 타쿠미가 벌써부터 빅클럽의 눈길을 받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공격수 황희찬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었다.


황희찬은 19-20시즌 챔피언스리그 리버풀과의 조별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무엇보다 반 다이크를 제친 것은 한국 팬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았으며 결국 그가 EPL 진출 가능성까지 제기되고 있었다.


영국 매체에 의하면 "아스날이 한국인 공격수 황희찬을 스카우팅 하고 있다" 라고 보도했다.


아스날은 계속해서 황희찬을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현재 상승세를 본다면 그가 아스날 떠날 가능성도 높게 예상되고 있었다.

아스날 외에도 크리스탈 팰리스 역시 황희찬을 관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많은 팬들은 적어도 다음 시즌 새로운 프리미어리거가 탄생할 기대를 하고 있었다.


이 소식에 많은 팬들은 황희찬과 아스날이 어울리지 않다고 이야기하고 있었으며 라카제트 , 오바메양 같은 선수들과 경쟁하기에는 현재 무리라고 이야기하고 있었으며 주전으로 뛸 수 있을 것만 같은 크리스탈 팰리스로 이적하길 원하고 있었다.


하지만 과거 이청용이 크리스탈 팰리스 소속일 당시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 것을 생각한다면 그의 팰리스행은 그리 반기지 못할 것 같았다.


아직 아스날 , 크리스탈 팰리스로 거취를 예상하기엔 빠른 시기인 만큼 그의 활약을 더더욱 지켜본 후 그를 원하는다는 구단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었다.


과연 황희찬이 오스트리아를 떠나 유럽 4대리그 중 한 구단으로 이적을 할 것인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