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력폭발! 여자 연예인이 좋아하는 유럽 축구팀 -2탄

FootBall/축구 Story

by 푸키푸키 2019. 10. 11. 23:56

본문


매력폭발! 여자 연예인이 좋아하는 유럽 축구팀 -2탄


1탄에 이어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축구를 시청하며 좋아하는 구단의 경기를 위해 밤을 세우는 일이 빈번하다는 것을 새롭게 알게 되었다.


많은 연예인들이 빅클럽의 승리에 환호하는 가운데 1탄에서 밝힌 구단들 의외에도 다양한 구단을 응원하는 여자 연예인들이 있었다.


아이린을 포함해 여러 연예인들은 유럽 클럽 경기에 직관하는 모습이 가끔씩 들려오는 가운데 오늘은 또 다른 매력에 폭발할 여자 연예인들에 대해 알아볼라고 한다.


매력폭발! 여자 연예인이 좋아하는 유럽 축구팀 -1탄   <------------ CLICK


매력폭발! 여자 연예인이 좋아하는 유럽 축구팀 -3탄   <------------ CLICK



첼시 (CHELSEA)

첼시 연예인


저번 1탄에서는 EPL 구단 중 리버풀 , 맨시티의 팬인 여자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았다 , 하지만 오늘은 EPL 구단 중 런던에 위치한 첼시의 팬들은 영화배우이자 탤런트인 이채영 , 이청아 , 그리고 가수 윤하가 존재했다.


이 3명은 상당히 오래 전부터 자신이 첼시의 팬이라는 것을 SNS를 통해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채영은 SNS를 통해 첼시 유니폼을 직구로 구매 후 착용 사진을 게재하였으며 그녀는 첼시의 오랜 광팬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었다.


배우 이청아 역시 오래 전 자신의 SNS를 통해 드록바의 사진을 게재하며 토트넘과 첼시의 경기를 긴장하면서 본 글을 올리기도 하였으며 첼시의 여러 경기에 대해 많은 글을 올린 팬 중 한 명이었다.


가수 윤하 역시 SNS에서 첼시의 경기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었으며 축구 팬들에게서 상당히 기억남는 첼시와 QPR전에서 심판이 보여준 행동을 마치 카드캡터 체리로 비유하며 첼시의 패배를 상당히 안타까워했던 팬 중 한명이었다.


토트넘 (TOTTENHAM)


토트넘 연예인


최근 유튜브 방송을 통해 축구를 언급한 에이핑크의 하영 , 얼마 전 솔로로 데뷔한 그는 여러 스케줄을 소화하며 활동에 전념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의 매니저는 새벽에 EPL 경기를 시청하는 하영을 많이 걱정하며 직업 상 수면이 부족한 그녀에게 축구를 시청하는 것을 자제해달라고 까지 말하게 된다.


하지만 하이라이트는 경기의 흐름을 파악하기 어렵다는 하영의 말에 당황하며 그녀는 EPL 구단 중 토트넘의 팬인 거으로 알려졌다.

SC헤렌벤 (SC HEERENVEEN)

전소미 헤렌벤


오디션 프로그램 식스틴 , 프로듀스 101을 통해 이름을 알린 가수 전소미 , 그는 IOI 데뷔를 통해 현재 솔로 여가수로 활동하고 있었다.


그녀는 혼혈인으로 아버지인 매튜 다우마는 네델란드 , 캐나다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었으며 아버지인 매튜는 네델란드 SC헤렌벤의 팬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 영향으로 전소미 역시 아버지를 따라 헤렌벤의 팬이 되었고 네델란드 대사관을 방문할 당시 헤렌벤의 유니폼을 입고 방문하였으며 그녀는 축구를 하는 것과 시청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전해졌다.


레알마드리드 (REAL MADRID)

김사랑 레알마드리드


배우이자 영화배우인 동안의 소유자 김사랑 , 그녀는 레알마드리드와 셀타 비고의 경기를 직관하는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제하며 많은 팬들에게 환호를 받았다.


그녀는 레알마드리드 홈구장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경기를 지켜보았으며 사진과 함께 올린 글에는 "WINNER? REAL MADRID~" 라는 짧은 글을 함께 올리기도 하였다.


이 사진을 본 한국 팬들은 그녀가 진짜 레알마드리드의 팬인지 아닌지 직관 경기를 가지고 판단하기 어렵다고 말했지만 그가 올린 글을 보고 충분히 레알마드리드의 팬이라고 말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었다.


혹시 그녀가 방송을 통해 축구를 언급하는 모습을 주시해야할 것이며 만약 팬이라면 레알마드리드의 팬들은 엄청난 환호로 대답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