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폴리 회장 즐라탄에게 영입 제안 , 그의 다음 팀은 나폴리?!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9. 10. 24. 15:37

본문


나폴리 회장 즐라탄에게 영입 제안 , 그의 다음 팀은 나폴리?!

즐라탄 나폴리


LA갤럭시의 공격수이자 대표 선수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 이번 년도 12월을 끝으로 LA갤럭시와 계약이 만료되는 즐라탄은 벌써부터 새로운 구단을 찾고 있었다.


그는 다시 한 번 빅클럽의 복귀를 원하고 있었으며 최근 인터밀란에게 자신을 영입하라는 제안을 스스로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만큼 빅클럽 복귀의 열망이 큰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한 이탈리아 매체와 나폴리의 회장인 아우렐리오 데 로렌티스는 인터뷰를 하였으며 이 내용에 즐라탄이 언급되었다는 사실이 전해졌다.


나폴리 회장인 데 로렌티스는 "나와 즐라탄은 친구로 만났다 , 그가 나폴리의 유니폼을 입는 모습을 보고싶었으며 단순한 제안 그 이상이었다 , 선택은 본인에게 달렸으며 몇 달 전부터 대화를 해왔다" 라고 언급했다.

이 소식에 전해지며 즐라탄의 세리에 복귀 가능성이 점점 상승하고 있었으며 세리에 구단 중 AC밀란 , 볼로냐가 그의 영입에 상당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 볼로냐의 감독인 시니사 미하일로비치 감독과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좋은 사이를 유지하고 있었으며 즐라탄은 "볼로냐로 이적할 경우 미하일로비치 감독 때문에 가는 것이다"라고 말할 정도로 이야기 한 적이 있었다.


하지만 본인이 볼로냐의 이적 가능성을 그리 높게 평가하고 있지 않았으며 나폴리 회장은 나폴리가 현재 즐라탄 영입에 제일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언급했다.


현 나폴리의 감독인 카를로 안첼로티 역시 즐라탄이 합류할 경우 두 팔 벌려 환영하겠다는 의사를 표현하는 가운데 그는 자신이 세리에에서 한 시즌에 20골 이상을 기록할 수 있다고 말했으며 여전히 자신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세리에 복귀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 유벤투스 , 인터밀란 , AC밀란에 이어 그의 새로운 팀이 나폴리가 될 지 지켜봐야 할 것이며 이번 12월은 즐라탄의 거취를 주목해야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