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바메양 라리가 진출?! 챔스 진출 못할 시 아스날 떠난다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9. 11. 8. 13:12

본문


오바메양 라리가 진출?! 챔스 진출 못할 시 아스날 떠난다

오바메양


아스날의 공격수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


그가 아스날을 떠날 수도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 영국 언론 ,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오바메양이 바르셀로나 ,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할 수 있다" 라고 보도했다.


갑작스럽게 나타난 오바메양의 이적설에는 아스날 리그 순위에 이유가 있었다.


오바메양이 아스날 이적 계약 조건 중 챔피언스리그 미진출 시 설정된 가격으로 팀을 떠날 수 있다는 조항이 밝혀졌다.


아스날은 16-17시즌부터 리그 4위권 안에 진입한 적이 없었으며 이러한 조항을 가지고 있는 오바메양을 스페인 빅클럽들이 주시하고 있었다.

바르셀로나의 경우 수아레스의 대체자로 오바메양을 고려하고 있었으며 레알마드리드의 경우 떨어진 득점력을 오바메양으로 대체할 생각인 것으로 전해졌다.


스페인 빅클럽인 두 구단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 , 그의 이적료는 884억원으로 책정되었으며 레알마드리드는 이적료를 낮추기 위해 하메스 로드리게스를 포함한 거래를 제안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오바메양의 위와 같은 조항은 계약기간 상관없이 발동이 가능했으며 현재 그는 그라니트 자카의 주장직 사임 후 아스날의 새로운 주장이 되었다.


새로운 주장이 된 만큼 아스날에서 더욱 머물러 줄지 주목을 받고있는 가운데 그의 라리가 진출이 이루어질지는 지켜봐야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