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리생제르망을 책임지는 판타스틱4

FootBall/축구 Story

by 푸키푸키 2020. 1. 23. 14:34

본문


파리생제르망을 책임지는 판타스틱4

PSG 판타스틱4


각 구단의 4명의 에이스를 모이면 팬들은 그 조합을 판타스틱4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3명도 아닌 4명의 에이스들은 팀의 승리를 이끌어가며 상대 선수들에게는 더욱 위협적이게 다가온다.


지금까지 여러 구단의 판타스틱4가 존재해왔으며 오늘은 프랑스 명문 PSG(파리생제르망)의 판타스틱4에 대해 알아볼라고 한다.


이들의 판타스틱4로는 네이마르 , 킬리안 음바페 , 앙헬 디 마리아가 고정이었으며 에딘손 카바니 , 마우로 이카르디이 2명을 두고 여러 말이 있었지만 카바니의 계약기간이 만료되는 것을 참고하여 아래의 판타스틱4는 카바니가 아닌 이카르디를 선정했다.


1. 네이마르

네이마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이적료를 기록한 선수 네이마르 주니오르


그는 바르셀로나를 떠나 파리생제르망에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기로 하며 당시 많은 팬들이 상당히 놀라워했다.


하지만 파리생제르망의 흥행은 프랑스 리그앙에서만 이루어졌으며 챔피언스리그에서는 그리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지 못했다.


그는 파리생제르망을 떠나 바르셀로나로의 복귀 , 레알마드리드로 이적설이 진하게 전해지고 있었지만 그의 라리가 복귀는 무산되며 결국 파리생제르망에서 잔류의 가닥을 잡게된다.


현재 PSG는 네이마르에게 재계약을 제안할 예정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PSG가 구단 내의 슈퍼스타 네이마르를 계속해서 품을 수 있을지 지켜봐야 했다.


2. 앙헬 디 마리아

앙헬 디 마리아


판타스틱4 멤버 중 제일 오랜 시간 PSG에서 활동한 선수 앙헬 디 마리아


그는 2015년 맨유를 떠나 파리생제르망의 유니폼을 입게되었으며 상당한 테크니션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선수였다.


앙헬 디 마리아는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며 중거리 , 드리블 등으로 상대방을 위협하고 있었으며 그의 골은 가끔씩 팀의 승리를 책임지기도 하였다.


하지만 그의 입지는 여전히 넓어지지 않고 있었으며 여러 매체들은 디 마리아가 얼마지나지 않아 팀을 떠나게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었다.

3. 킬리안 음바페

킬리안 음바페


프랑스의 미래이자 PSG에서 네이마르보다 점점 높은 위상을 차지하고 있는 킬리안 음바페


2017년 AS모나코를 떠나 파리생제르망으로 합류한 그는 네이마르와 함께 없어서는 안 될 선수가 되어버렸다.


현재 그의 가치는 네이마르보다 더 높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파리생제르망은 그가 이적을 할까봐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최근 레알마드리드와 지네딘 지단에 대해 언급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으며 그의 다음 구단이 될 곳은 레알마드리드라는 것을 예상할 수 있었다.


4. 마우로 이카르디

마우로 이카르디


인터밀란을 대표하는 공격수에서 이제는 파리생제르망을 대표하는 공격수가 되어버린 마우로 이카르디


조만간 팀을 떠날 것으로 유력한 에딘손 카바니의 대체자로 활약해 주며 당당히 PSG의 판타스틱4에 포함되었다.


이카르디가 정든 인터밀란을 떠난 것은 그의 부인인 완다 나라의 영향이 상당히 컸으며 완다 나라는 이카르디가 파리생제르망이 아닌 나폴리 , 유벤투스와 같은 세리에 구단으로 떠나길 원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카르디가 부인의 말을 거절하며 PSG의 이적을 선택하였으며 결과는 상당히 긍정적이며 얼마지나지 않아 그의 완전 이적이 이루어질 수 있는 확률이 높다고 평가되고 있었다.


불륜으로도 유명한 이카르디였지만 파리생제르망에서 건재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었으며 이 판타스틱4의 활약을 지켜볼 필요가 생겼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