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아고 실바 , 다음 시즌 AC밀란으로 합류할 수 있다?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0. 2. 11. 09:03

본문


티아고 실바 , 다음 시즌 AC밀란으로 합류할 수 있다?

티아고 실바


파리생제르망의 주장이자 전설적인 존재가 되어가고 있는 수비수 티아고 실바


그는 2012년 AC밀란을 떠나 8년 가까이 PSG에 헌신하며 활동하고 있었다.


하지만 현재 나이가 35세여서 그런걸까? , 현재 구단 측은 그와의 재계약을 시도하지 않고 있으며 그의 계약기간이 이번 시즌으로 끝나버리게 된다.


PSG에 계속 남고 싶다는 의지를 여러차례 표현했던 그였지만 계약은 자신의 말처럼 진행되지 않고있었으며 이번 시즌이 종료된 후 그가 PSG를 떠날 확률이 높아지고 있었다.


이러한 가운데 티아고 실바는 PSG 잔류를 우선시 하고 있지만 다른 구단의 제안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으며 그의 차기 행선지에 대해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이탈리아 매체에 의하면 "파리생제르망과 계약이 끝나는 티아고 실바가 AC밀란 합류 가능성에 대해 가능하다고 말했다" 라고 보도했다.

새로운 구단을 찾아야하는 만큼 티아고 실바는 전 소속팀이었던 AC밀란의 이적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으며 AC밀란 역시 이적료 없이 그를 영입하는 것에 대해 긍정적인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었다.


이번 시즌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를 영입하며 기대 이상의 효과를 보고있는 가운데 티아고 실바 역시 나쁘지 않은 영입이라고 생각되었다.


AC밀란의 마지막 리그 우승의 주역들이 뭉칠 수도 있는 다음 시즌 , 무엇보다 티아고 실바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절친한 관계로 티아고 실바가 즐라탄에게 PSG행을 추천해 그가 이적했다는 이야기까지 전해지고 있었다.


[FootBall/썰 Story] - 티아고 실바 "즐라탄이 PSG로 이적한 이유는 나 때문이었다" <--CLICK


이들이 다시 AC밀란에서 뭉칠 수 있을 지 상당히 주목되었으며 티아고 실바의 차기 행선지에 대해 좀 더 지켜볼 필요가 생기기 시작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