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맨시티 과르디올라 "이번에도 챔스 우승 못할 시 경질 당할 것이다"

FootBall/감독 Story

by 푸키푸키 2020. 2. 12. 09:06

본문


맨시티 과르디올라 "이번에도 챔스 우승 못할 시 경질 당할 것이다" 

과르디올라


맨시티의 감독 펩 과르디올라 , 그는 영국의 한 매체와의 인터뷰 내용이 밝혀지며 자신의 미래에 대해 언급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맨시티가 아닌 다른 팀의 감독이었다면 이렇게 여러차례 우승을 못했을 것이라고 이야기하며 곧 다가올 레알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경기에 대해 언급하였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챔피언스리그 우승과 자신의 축구로 레알마드리드전에 승리를 원한다고 말했으며 이번 챔스에서도 우승을 못할 시 경질을 당할 수도 있다고 상상하고 있었다.


2016년에 맨시티의 지휘봉을 잡은 그는 리그 우승을 총 2차례 했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는 바르셀로나 감독 시절이 마지막이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구단 측의 해고 통보에 대해 "그동안 감사했다" 라는 말을 떠날 것이며 이러한 통보에 대해 어느정도 마음에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았다.

지난 18-19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 토트넘에게 패배한 과르디올라의 맨시티 , 이번 시즌에서는 스페인 강호 레알마드리드를 만나게 되며 전 바르셀로나 감독이었던 그에게도 뜻깊은 경기였다.


많은 팬들 역시 이번 챔피언스리그 16강 경기 중 제일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경기였으며 서둘러 두 팀이 맞붙는 시간이 다가오길 원하고 있었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그가 맨시티를 떠나지 않길 바라고 있었으며 맨시티를 리그 최정상 자리까지 이끌어준 그가 챔피언스리그에 우승하지 못했단 이유로 경질하지 않길 바라고 있었다.


또 그가 맨시티를 떠난다면 다음 진출할 리그가 이탈리아 세리에라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있는 가운데 그가 19-20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챔스 우승이라는 성적을 기록할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