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밀란 , 은돔벨레 영입에 스왑딜 제안 계획 , 설마..에릭센?!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0. 7. 23. 12:24

본문


인터밀란 , 은돔벨레 영입에 스왑딜 제안 계획 , 설마..에릭센?!

은돔벨레

ⓒ  게티이미지


올림피크 리옹에서 주목을 받았던 미드필더 탕기 은돔벨레 , 19-20시즌 토트넘 클럽 레코드로 합류했지만 그의 모습은 기대 이하였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조세 무리뉴도 그의 기용을 여러차례 선정하지 않은 가운데 그의 이적설이 계속해서 전해지고 있었다.


이전 바르셀로나가 그의 영입에 상당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었지만 관심은 점차 식어갔고 이어 인터밀란의 감독 안토니오 콘테가 그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이탈리아 매체에 의하면 인터밀란의 그의 영입에 선수 2명을 포함한 트레이드 , 스왑딜 제안을 할 예정이라고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수비수 , 미드필더가 필요한 토트넘에게도 매우 흥미로운 제안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었다.


영국 매체는 토트넘이 밀란 슈크리니아르 , 마르셀로 브로조비치를 요구할 수 있다고 예상하고 있었지만 인테르가 팀의 주축 선수인 슈크리니아르의 이적을 허용하지 않을 분위기였다.

여기서 팬들이 그리고 있는 시나리오는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토트넘 복귀였다 , 19-20시즌 겨울 이적시장에서 인터밀란으로 이적한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인터밀란에서 좋지 않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었다.


적응은 물론 그가 이탈리아에서 생활을 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으며 본인 역시 자신을 대하는 처우에 실망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인터밀란이 은돔벨레 영입을 위해 에릭센을 포함 시킬지도 모른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그는 한 시즌만에 토트넘의 유니폼을 입을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었다.


팬들은 모두 에릭센의 복귀를 언급하고 있었으며 브로조비치의 토트넘 합류 역시 매우 좋은 영입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브로로비치와 에릭센의 제안이 제일 현실적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가운데 토트넘과 인터밀란의 협상에 주목할 필요가 생기기 시작했다.


이번 소식은 그 누구의 이름보다 에릭센이 주체가 되어 언급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그가 이번 협상에 포함될 지 매우 궁금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